회사사정은 생계와도 직결될 수 있는 부분이기에 이직을 권해드립니다. 아직 이 회사에 오신지 1년 밖에 안되셨기에 최소 3년은 버티고 이직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지만 회사 상황이 여의치 않다는 점에서 빠른 이직을 진행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면접에서 왜 회사를 옯기려 하냐고 말하면, 회사 사정의 어려움을 당당히 말할 수 있는 부분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미 대리이시기에 과거 경력은 어느정도 있으실 것이라 사료됩니다. 즉, 경력을 잘 정리하셔서 이직 시도 하시기 바랍니다.
2024.03.04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이직에 대한 고민이 크시군요. 현재 회사의 상황이 좋지 않다는 것은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계실 것 같습니다. 그러나, 경력이 1년 10개월인 점을 고려하면, 조금 더 경력을 쌓는 것도 고려해볼 만한 선택입니다. 이직을 결정하기 전에, 현재 회사에서 얻을 수 있는 경험과 배울 수 있는 기술, 그리고 이직 후 기대할 수 있는 것들을 잘 비교해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직은 단순히 회사를 바꾸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커리어를 위한 중요한 결정이니 신중하게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회사사정으로 이직 고민중이라는 말씀 주셨습니다.
회사사정은 생계와도 직결될 수 있는 부분이기에 이직을 권해드립니다.
아직 이 회사에 오신지 1년 밖에 안되셨기에 최소 3년은 버티고 이직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지만 회사 상황이 여의치 않다는 점에서 빠른 이직을 진행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면접에서 왜 회사를 옯기려 하냐고 말하면, 회사 사정의 어려움을 당당히 말할 수 있는 부분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미 대리이시기에 과거 경력은 어느정도 있으실 것이라 사료됩니다. 즉, 경력을 잘 정리하셔서 이직 시도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