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목표가 영양사(점장급) 하면서 조리(부실장급)까지 가는게 목포입니다
현재 평소에 걸을때 15000보에서 30000보까지 걸음에 의해 발이 좀 아픈상황입니다
현재 연고없는곳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2024.03.21 최초 등록
2명이 참견 중
익명2제과제빵사 3년차
안녕하세요.3년차 제과제빵 직무 멘토입니다. 조리자격증도 있으시고 1년차이신데 연봉도 높으시네요. 15000보 이상 걸으실 수 있다면 큰 문제는 없어보입니다만 평소 업무도 움직임이 많은 편이라면 관리가 필요합니다.타지 생활이 힘들다면 연고가 있는 곳으로 이직하며 연봉과 직책을 올리는 것도 좋은 선택이니 현 업장에서 승진하는 것에 너무 얽매이지 않아도 좋습니다. 훗날,관리직으로 올라가기 위해 컴활 등 서류 업무의 자걱증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4.04.22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당신의 커리어 고민을 들어보니, 현재의 상황이 조금 힘들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목표로 설정한 영양사와 조리사의 경력을 쌓기 위해서는 현재의 경험이 매우 중요합니다. 발이 아픈 상황에 대해서는, 적절한 휴식과 관리가 필요하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또한, 연고가 없는 곳에서 일하는 것이 힘들다면, 지역적인 제한을 두지 않고 다양한 기회를 찾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조리자격증도 있으시고 1년차이신데 연봉도 높으시네요.
15000보 이상 걸으실 수 있다면 큰 문제는 없어보입니다만 평소 업무도 움직임이 많은 편이라면 관리가 필요합니다.타지 생활이 힘들다면 연고가 있는 곳으로 이직하며 연봉과 직책을 올리는 것도 좋은 선택이니 현 업장에서 승진하는 것에 너무 얽매이지 않아도 좋습니다.
훗날,관리직으로 올라가기 위해 컴활 등 서류 업무의 자걱증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