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행동과 배우는 게 더뎌서 한달 이상이 되어도 그동안 했던 일들이 잘 해내지 못했습니다.
그나마 복지협회에서 쇼핑백 작업 하는 일만 손에 익었어요.
많은 요일과 시간을 나가지 않아도 좋으니, 쇼핑백 작업 같이 쉽고 반복적인 일이 맞는 거 같은데 혹시 저한테 맞는 게 더 있을까요?
2024.03.22 최초 등록
4명이 참견 중
보완하면 좋을 스펙
1위스킬
2위자격증
익명3 11년차
꾸준히 공부 하였고 나이가 들어서 할수 있는 일이 없어진것 뿐입니다~~~어차피 어느 회사 라도 들어가서 다시 배워야 하는건 마찮가지라 생각합니다....
2024.03.22 작성
익명2사무보조 13년차
사무일은 적성이 아닌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사무관리쪽말고 적성에 더 맞는 일을 찾아보심이 어떨런지. 본인이 맞지 않는다 느끼면 주변에서 느끼는것은 더 큽니다. 맞지 않는 일 하시며 위축되어 있을바엔 적성에 맞는 쪽 찾으셔서 즐겁게 일하셨으면 하네요.
2024.03.22 작성
익명4사무보조 1년차
호텔이나 장례식장 예도 등은 어떨까요
2024.03.22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고민이 많으시군요. 사무보조 직무는 반복적이고 세부적인 업무를 처리하는 능력이 중요합니다. 이미 복지협회에서 쇼핑백 작업을 통해 이런 능력을 키워오셨다면, 충분히 사무보조 직무에 적합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보유하신 사회복지사2급, 요양보호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자격증은 사무보조 직무에서도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무보조 직무는 컴퓨터 활용 능력이 중요하므로, 컴퓨터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엑셀, 파워포인트 등의 프로그램 활용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도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무관리쪽말고 적성에 더 맞는 일을 찾아보심이 어떨런지.
본인이 맞지 않는다 느끼면 주변에서 느끼는것은 더 큽니다.
맞지 않는 일 하시며 위축되어 있을바엔 적성에 맞는 쪽 찾으셔서 즐겁게 일하셨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