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4년차 교육직무 멘토입니다. 교육계에서의 이직은 너무도 흔한 일입니다. 만약 당사자님의 의지만 확고하다면 지금의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더 좋은 환경으로 이직하실것을 추천드립니다.
2024.04.14 작성
익명4학원상담·운영 4년차
GO
그런곳은 있어봤자 고마움을 모르고 님이 지금까지 해왔던 헌신과 노력을 줄어든 월급에도 똑같이 해줘야 한다고 당연히 여길 겁니다. 이직하는 방향으로 준비하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단, 급여가 줄어들어 생계가 당장 곤란한 상황이 아니라면 문제에 대해 담당자와 충분한 소통을 하실 필요는 있다고 봅니다. 또 경력이 1년 미만이라면 이직시 오히려 마이너스가 될 수 있으므로, 1년까지 채우셨다가 그 이후에 이직하는 걸 추천드려요. 일이 잘 풀리시길 바랄께요.^-^
2024.03.27 작성
익명3학원상담·운영 8년차
GO
사람귀한것 모르는 고용주랑은 함께해봤자 라는 생각입니다. 응원해요!
2024.03.26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고민이 많으시군요. 4년 6개월의 경력을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충분히 다른 회사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계실 것 같아요. 월급이 줄어드는 상황은 정말 힘들어 보이네요. 이직을 고려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직을 결정하기 전에 현재 회사에서 월급이 줄어든 이유를 파악하고, 그에 따른 개선 방안을 찾아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직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
교육계에서의 이직은 너무도 흔한 일입니다. 만약 당사자님의 의지만 확고하다면 지금의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더 좋은 환경으로 이직하실것을 추천드립니다.
단, 급여가 줄어들어 생계가 당장 곤란한 상황이 아니라면 문제에 대해 담당자와 충분한 소통을 하실 필요는 있다고 봅니다.
또 경력이 1년 미만이라면 이직시 오히려 마이너스가 될 수 있으므로, 1년까지 채우셨다가 그 이후에 이직하는 걸 추천드려요. 일이 잘 풀리시길 바랄께요.^-^
응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