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인사 조직 개편에 따라
제휴마케팅과 병합되어
CX 관련된 데이터 분석 및 기획 업무의 비중이 줄어들며,
제휴 및 온라인 Sales 분석 기획 등 타 업무의 비중이 증가하게되어 이직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조건
마케팅기획 3년차중소기업, 서비스업
대리/팀원 · 3,700만원
직무
마케팅기획 > 데이터분석
스킬
SQL
Google Analytics
Tableau
Microsoft Office
2024.03.27 수정
참견하기
마케팅기획 3년차님은
이직 하는게 좋을까요?
STAY
0
GO
1
2명이 참견 중
익명2온라인마케터 8년차
GO
안녕하세요!! 온라인 마케터 9년차 멘토입니다 :) 이직의 사유가 명확하셔서 이력서 상에 해당 이유를 쓰신다면 면접관들도 납득이 충분히 될 것 같습니다. 요즘 데이터 분석 채용하는 기업들도 심심치 않게 자주 보이더라구요! 이직을 생각 중이시라면 공고가 나오는 기업 중 괜찮은 곳으로 적극적으로 지원서 넣어보시구요 꼭 이직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2024.04.05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이직을 고려하는 이유가 명확하게 보이네요. 업무의 변화로 인해 원하던 커리어 경로와는 다른 방향으로 가게 된 것 같습니다. 이직을 결정하는 데는 여러 요인이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원하는 커리어의 방향성입니다. 제휴 업무에 대한 흥미나 성장 가능성, 그리고 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경험이 당신의 커리어에 도움이 될지 고민해보세요. 만약 이직을 결정한다면, 당신의 전문성과 경험을 인정받을 수 있는 곳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직의 사유가 명확하셔서 이력서 상에 해당 이유를 쓰신다면 면접관들도 납득이 충분히 될 것 같습니다. 요즘 데이터 분석 채용하는 기업들도 심심치 않게 자주 보이더라구요! 이직을 생각 중이시라면 공고가 나오는 기업 중 괜찮은 곳으로 적극적으로 지원서 넣어보시구요 꼭 이직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