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은 연봉인상과 cx기반 데이터로 고객 경험에 대한 변화를 요청하나 변화가 없어 힘들어요 이직을 원해요
현재 조건
고객센터관리자 1년차중소기업, 제조·생산·화학업
대리/팀장 · 3,820만원
직무
고객센터관리자 > CS교육, 고객문의분석, 상담품질관리, 고객경험관리
2024.03.28 최초 등록
참견하기
고객센터관리자 1년차님은
이직 하는게 좋을까요?
STAY
7
GO
3
11명이 참견 중
익명7 30년차
GO
커리어에 도움이 된다면 이직을 고려하는것도 좋을듯요.다만 먼저 구하고 이전 직무는 정리하라고 조언드리고 싶네요.
2024.03.29 작성
익명2QA 9년차
GO
아직 연차가 많지않으신 것 같은데요, 다양한 경험을 통해서 본인에게 맞는 직무를 찾아보시는 것도 좋아요!
2024.03.28 작성
익명11고객센터관리자 14년차
GO
먼저 연봉인상이 적어서 문제인지 업무부분에서 잘맞지 않아서 그런지를 다시한번 고려해보시고 그래도 안맞는다면 빠른 시간안에 이직할 곳을 알아보고 이직을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또한 cs/cx관련 업무에 대한 자격증부분을 취득해서 업그레이드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2024.03.30 작성
익명10고객센터관리자 5년차
STAY
요즘 경력 3-5년해도 지금 같은 월급 받기 힘듭니다. 특히나 고객센터는 더욱 더요. 조금 더 업무 커리어를 쌓으면서 그 회사에서 배울것을 찾고, 요청하는 입장이 아닌 변화 시킬 수 있는 사람이 되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직 1년으론 부족해요, 천천히 열심히하다 보면 성과가 보여줄거에요 :)
2024.03.29 작성
익명9고객센터관리자 21년차
STAY
현재에 만족하는법도 배우셔야할듯 1년차에 어딜가서 뭘 하신다는건지 현스펙에 그연봉이면 애사심을 가지고 할일을 찾아서 만들어서 하시길 시키는것만 하지마시고요
2024.03.29 작성
익명8 2년차
STAY
2년차부터가 어디가기 좋아요 연봉협상도 괜찮구요
2024.03.29 작성
익명6인바운드상담원 14년차
STAY
연봉,복지,위치,팀원 등을 고려해서 우선순위를 세우고 먼저 채용정보를 둘러보는것도 좋을것같아요. 이후에 적합한곳이 있다면 이직을 권장하나 그렇지 않다면 현재 회사에서 개선하고자 하는 부분을 좀더 어필해보면 어떨까요?
2024.03.28 작성
익명5고객센터관리자 19년차
STAY
연봉이 낮은편은 아닌데? 이부분은 상대적인 것이니까요. «cx기반 데이터로 고객 경험에 대한 변화를 요청하나 변화가 없어» 어떤 변화를 요청했으나 안된건지를 조금 더 고민해 보는게...이직은 다른 방향으로 변화를 현실화 한후에 하셔도 늦지 않을거에요.
2024.03.28 작성
익명4고객센터관리자 13년차
STAY
아직 1년정도의 경력으론 어디가서 명함내밀기 힘듭니다 고객센터 관리자로 계속 일하실거라면 3년이상은 경력이 쌓는게 낮지않나 생각이 듭니다 물론 땡겨주는 라인이 있다면 이야기가 다르겟죠
2024.03.28 작성
익명3 11년차
STAY
지금 연봉 받을수 있는 센터 많지 않습니다
2024.03.28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이직을 고려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결정이며, 여러 요인을 고려해야 합니다. 현재의 직장에서 만족하지 못하는 부분이 연봉과 조직문화라면, 이직을 통해 더 나은 환경을 찾는 것도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직을 결정하기 전에, 현재 직장에서의 성장 가능성, 이직 후의 불확실성 등을 고려해야 합니다. 또한, 이직을 결정하기 전에 현재의 문제점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직은 큰 결정이므로 신중하게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안맞는다면 빠른 시간안에 이직할 곳을 알아보고 이직을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또한 cs/cx관련 업무에 대한 자격증부분을 취득해서 업그레이드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특히나 고객센터는 더욱 더요.
조금 더 업무 커리어를 쌓으면서 그 회사에서 배울것을 찾고, 요청하는 입장이 아닌 변화 시킬 수 있는 사람이 되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직 1년으론 부족해요, 천천히 열심히하다 보면 성과가 보여줄거에요 :)
1년차에 어딜가서 뭘 하신다는건지
현스펙에 그연봉이면 애사심을 가지고
할일을 찾아서 만들어서 하시길
시키는것만 하지마시고요
«cx기반 데이터로 고객 경험에 대한 변화를 요청하나 변화가 없어» 어떤 변화를 요청했으나 안된건지를 조금 더 고민해 보는게...이직은 다른 방향으로 변화를 현실화 한후에 하셔도 늦지 않을거에요.
고객센터 관리자로 계속 일하실거라면 3년이상은 경력이 쌓는게 낮지않나 생각이 듭니다
물론 땡겨주는 라인이 있다면 이야기가 다르겟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