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원님의 핵심역량이 무엇인지요? 28년차 연봉 3억이상 임원이신데 무엇이 부족하신지 설명이 너무 부족하네요. 스테이 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2024.04.03 작성
익명11경영·비즈니스기획 19년차
STAY
임원님의 현분야에서의 업력이시라면 전문가라고 생각됩니다. 컨설팅 업체 창업이 목적이라면 지금 시기 도전에 맞다고 생각됩니다. 그런 목적이 아니라면 스테이하시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현지위와 조건을 유지한 단순 이직은 많은 난관이 예상됩니다.
2024.04.07 작성
익명9경영·비즈니스기획 31년차
STAY
28년이라는 업력이 몸에배어 있어 현재의 위치에 만족하시고 선업쌓으세요
2024.04.04 작성
익명8경영·비즈니스기획 22년차
STAY
절실한 이유가 돌발하지 않는다면 50대에 이직은 너무 위험합니다. 새로운 직장에서 새로운 업무 적응하는 기간도 필요한데, 임원급은 바로 성과를 요구합니다. 이직 직후에는 동지보다는 적이 더 많을 꺼구요. 현직에서 최대한 커리어 연장하는 것이 안정적이라고 생각합니다.
2024.04.04 작성
익명5경영·비즈니스기획 24년차
GO
안녕하세요 업력이 28년 정도이며 50대 라고 사료됩니다 이나이엔 한번쯤 도전해 보시는게 좋습니다. 다만 이적이 확정되고나서 결정하시고 나이들어서 이적은 분명한 자기 퍼포먼스가 있어야 합니다. 이점 중요하게 생각하시고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2024.04.03 작성
익명13경영·비즈니스기획 32년차
STAY
요즈음은 불황이라 이직이 쉽지. 않습니다. 이직하시더라도 대안마련을 우선해야할 듯합니다
2024.04.10 작성
익명12경영·비즈니스기획 9년차
STAY
작성자분의 질문의 요지는 잘 이해할 수가 없으나... 도전하고 싶으신 의지가 있으시다면 도전하시어 많은 이의 귀감이 되시는 것도 의미가 있으시지 않을 까 합니다. 글쓴이의 건승을 빕니다.
2024.04.09 작성
익명10경영·비즈니스기획 1년차
GO
사회 초년생인 제가 보기엔 한 회사에 그리 오래 버티신것만으로도 저는 존경스러울 정도로 멋있으십니다. 저라면 그정도로 오랜 경험과 회사분들과의 인연이 있다면 무조건 계속 남을것 같습니다. 새로운 일을 하신다는건 분명 쉽지는 않겠지만 도전하시고 싶으신 열정이 아직 남아계신걸 보니 어떤 일이든 잘 헤쳐나가실 수 있지않을까 싶습니다.
2024.04.06 수정
익명7경영·비즈니스기획 3년차
STAY
무조건 반대입니다. 그냥 계세요..경험자의 입장에서 말씀드립니다!
2024.04.04 작성
익명6경영·비즈니스기획 3년차
GO
멋진 인생 창업해보세요. 적어도 자식들한테 난 이렇게 해봤다고 말할수 일겠죠. 자녀분들한테 향후 큰 힘이 될거예요. 가급적이면 전 이런 글 안 남기는데. 인생 처음 같네요. 특히 중국 조선족으로서. 지금 경제 위기는 맞습니다만 중국 성구에 위기에 기회 있다고 하죠. 임원급이면 주변분들보다 엄청 깊이와 넓이를 보는데 예견 있으리라 핀단합니다. 전 한국 와보니 기회가 적잖게 보이는데요. 저도 얼마 안되여 한국서 창업 따로 할겁니다. 75년생 연길 사람.
2024.04.03 수정
익명2산업디자이너 7년차
STAY
안녕하세요. 경제에 관심이 많은 사람입니다. 지금 실업률이 올라가는 속도가 심상치 않습니다. 이럴땐 다른 직장 찾는게 쉽지 않다 생각됩니다. 경제 위기 이미 경험해 보셨을테니 그때 느낌 잘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2024.04.03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28년 9개월의 경력을 가지고 계신 것으로 보아, 많은 경험과 지식을 가지고 계실 것 같습니다. 현재 회사에서 핵심 역량을 발휘하지 못한다는 느낌이 든다면, 이직을 고려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직을 결정하기 전에, 현재 회사에서 어떤 부분이 만족스럽지 않은지, 어떤 부분에서 개선이 필요한지를 명확히 파악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이직을 통해 얻고자 하는 것이 무엇인지도 명확히 설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직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
지금이 황금기 입니다.
주변 동료,상사에게 최선을 다해 선함과 유능함을 보여주세요
28년차 연봉 3억이상 임원이신데 무엇이 부족하신지 설명이 너무 부족하네요. 스테이 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그런 목적이 아니라면 스테이하시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현지위와 조건을 유지한 단순 이직은 많은 난관이 예상됩니다.
업력이 28년 정도이며 50대 라고 사료됩니다
이나이엔 한번쯤 도전해 보시는게 좋습니다.
다만 이적이 확정되고나서 결정하시고
나이들어서 이적은 분명한 자기 퍼포먼스가 있어야 합니다.
이점 중요하게 생각하시고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도전하고 싶으신 의지가 있으시다면 도전하시어 많은 이의 귀감이 되시는 것도 의미가 있으시지 않을 까 합니다. 글쓴이의 건승을 빕니다.
저라면 그정도로 오랜 경험과 회사분들과의 인연이 있다면 무조건 계속 남을것 같습니다.
새로운 일을 하신다는건 분명 쉽지는 않겠지만
도전하시고 싶으신 열정이 아직 남아계신걸 보니 어떤 일이든 잘 헤쳐나가실 수 있지않을까 싶습니다.
그냥 계세요..경험자의 입장에서 말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