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9년차 고객상담 경험을 보유한 멘토입니다. 고객센터의 업무강도와 적응이 쉬운지가 고민이시군요. 요즘은 고객상담이 없는 회사를 찾아보기 힘들정도로 흔한 직군인 만큼 회사마다 다양한 기술과 지식을 요합니다. 단순 상담만 하는곳이라면 한달만 다녀도 적응이 가능하고 업무강도 또한 단순히 콜을 많이 받는지, 한콜마다 통화시간이 긴지에 따라 강도도 차이가 있겠습니다. 관심있으시다면 주저하지말고 도전해보세요.
2024.05.06 작성
익명3 8년차
독어 독문이면 제가 알기로는 외교부에 고객센터가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확인해보셔서 혹여나 있고 모집중이라고 하면 도전해보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아니면 금융권에서도 영어상담 일어상담 등 국제적으로 소통하는 부분도 있어요 건승을 빕니다
2024.04.29 작성
익명2
고객의 니즈 파악, 경청, 친절이 제일 필요하죠.
2024.04.29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인바운드 상담원 직무에 적합한 스펙을 갖추기 위해선, 고객응대 능력과 문제해결 능력이 중요합니다. 독어독문학과 전공자로서 외국어 능력을 활용할 수 있으니, 이를 강조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또한, 상담원으로서의 업무 경험을 쌓기 위해 관련 인턴이나 아르바이트를 해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스펙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
확인해보셔서 혹여나 있고 모집중이라고 하면 도전해보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아니면 금융권에서도 영어상담 일어상담 등 국제적으로 소통하는 부분도 있어요
건승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