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국어교육과를 전공하신 분이 사무담당자로 취업을 희망하시는군요. 사무담당자는 기본적인 컴퓨터 활용능력과 문서작성, 자료정리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되는데요. 이에 필요한 엑셀, 파워포인트 등의 기본적인 컴퓨터 활용능력을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국어교육과 전공자로서의 장점을 살려서, 국어능력을 활용한 문서작성 능력 등을 강조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격증은 컴퓨터 관련 자격증이나 사무관리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시면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스펙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