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과 맞는 회사가 존재해요. 열심히 살아오신 분이라면 나와 맞는 회사 찾기는 확률게임이니까 최대한 많이 지원하고 탈락에 익숙해져 보세요. 그 경험들이 쌓여서 날 원해하는 회사와 만났을 때 빛을 보일 것 입니다.
2024.08.22 작성
익명4백엔드개발자 22년차
STAY
시장이 많이 어려워요 잉여 인력이 많아서 본인에게 특출한 능력이 없다면 이직이 어려워요 일단 자리를 지키면서 본인의 기술을 높이는데 집중하세요
2024.08.25 작성
익명3백엔드개발자 23년차
STAY
올해는 백엔드 쪽은 일거리가 드뭅니다. 덕분에 무너지는 회사도 많거 해서 옮기기에 좋은 시기는 아니군요. 반면 일거리없는 인원이 많아서 더 경쟁이 심한터라 더 안좋습니다
2024.08.22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이직에 대한 고민이 크시군요. 서류 탈락이 많다면,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다시 한번 점검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자신의 경험과 역량을 잘 드러낼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하고, 지원하려는 회사의 기업 문화나 필요한 역량에 맞게 수정하는 것도 중요해요. 또한, 이직을 준비하는 동안에도 현재 직무에 최선을 다하며 실력을 쌓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직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
열심히 살아오신 분이라면 나와 맞는 회사 찾기는 확률게임이니까
최대한 많이 지원하고 탈락에 익숙해져 보세요.
그 경험들이 쌓여서 날 원해하는 회사와 만났을 때 빛을 보일 것 입니다.
잉여 인력이 많아서 본인에게 특출한 능력이 없다면 이직이 어려워요
일단 자리를 지키면서 본인의 기술을 높이는데 집중하세요
덕분에 무너지는 회사도 많거 해서 옮기기에 좋은 시기는 아니군요.
반면 일거리없는 인원이 많아서 더 경쟁이 심한터라 더 안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