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는 보통 학력이 고졸이상으로 많이 배우지 못한 사람들이 경력이 있다고 센터장및 관리자를 하기에 사고가 조잡하고 게으르고 이기적이고, 남을 시기하는 사람이 더 많습니다. 복지도 거의 조선시대 수준으로 사람을 사람으로 대하는곳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입사해서 일을 잘하고 업무능력과 지식이 많아도 칭찬은 거녕 사람을 모함하는 정신병자도 많습니다. 관리자가 자주바뀌는곳은 문제가 많은곳으로 가면 안됩니다. 이왕이면 능력키워 그나마 인간다운 복지체계가 있는곳에 취직하세요. 어쩔수없는 경력단절로 다니고 있지만 다닐곳 못됩니다. 얇팍한 부류가 정말 많습니다. 멘탈 좋아야합니다
2024.09.05 작성
익명2인바운드상담원 2년차
금융 재무 정리하는건 일이 힘들긴 하지만 안정성 해외영업은 영어도 되야 겠지만 새로운 시장을 뚫어야 하는데 여간 힘든게 아니지만 개척해 나간다면 연봉이 올라 가겠지요. 안정성이냐 앞으로의 미래냐 선택 이겠네요!
2024.09.03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경력을 쌓는 것은 중요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어떤 일을 하고 싶은지, 어떤 일에 능력과 열정을 가지고 있는지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재무직이나 해외영업 모두 전문성을 요구하는 분야이므로, 당신의 흥미와 능력, 그리고 장래의 비전을 고려하여 결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현재의 경력과 연관성을 고려하여 스스로의 커리어 패스를 그려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입사해서 일을 잘하고 업무능력과 지식이 많아도 칭찬은 거녕 사람을 모함하는 정신병자도 많습니다.
관리자가 자주바뀌는곳은 문제가 많은곳으로 가면 안됩니다.
이왕이면 능력키워 그나마 인간다운 복지체계가 있는곳에 취직하세요.
어쩔수없는 경력단절로 다니고 있지만 다닐곳 못됩니다.
얇팍한 부류가 정말 많습니다.
멘탈 좋아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