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할 것인가를 먼저 정하셔야 어떻게 할 것인가 방법을 찾아 나가실 수 있겠죠. 그리고 그 무엇을 정하는 것은 어렵지만 나의 몫이고요. 당장 너무 막막하시다면 일단 다양한 경험을 이것저것 일단 해보시면 어떨까요? 뭐라도 해보다보면 내가 하고 싶은게 뭔지, 또는 잘하는게 뭔지 알아 가실 수 있을테니까요.
2024.01.06 작성
익명3
스펙은 부족할 수 있어도 지금 상황을 진단하고 해결하려는 노력은 충분하신 것 같네요. 밑에 분 말처럼 여러 경험을 해보시는 것도 좋고 국가 기관에서 운영하는 취업상담센터를 방문해서 적성검사를 받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요새는 인터넷사이트도 잘 되어있더라고요. 그런식으로 내가 이런 일은 정말 별로야, 이런건 생각보다 괜찮네 하는 것들을 찾아가면서 하고싶은 일을 찾으셔도 좋을 것 같아요. 우선 영어공부는 어디든 쓸모가 있으니 영어공부부터 시작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2024.01.08 작성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연극영화학과를 전공하셨다면, 크리에이터로서의 커리어를 준비하시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연극과 영화에 대한 이해도와 창작 능력은 크리에이터로서 중요한 역량입니다. 먼저, 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들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를 위해 필요한 편집 스킬을 배우거나, 자신의 아이디어를 시각화할 수 있는 그래픽 디자인 능력을 키우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또한, SNS나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하여 자신의 작품을 공유하고, 피드백을 받아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스펙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