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회사 품질관리랑 생산관리를 다 하고싶은데
생산관리직으로 이직하고싶은데 괜찮을까요
자리에 오래앉아있는것 보다는 움직이는것을 선호하는 편이며,
설비, 공정등에 호기심등이 많습니다.
2024.01.09 수정
3명이 참견 중
익명2온라인마케터 신입
생산관리, 품질관리는 업무 내용이 다르지 않나요? 지금 경력은 품질관리자로 전문성을 갖춰가시는 것으로 보이는데 생산관리를 전환하고 싶어 하시는 것 같네요. 맞겠죠? 본인이 설비나 공정 쪽에 선호가 분명하다면 선호하시는 분야로 가시는 것이 당연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각 직무의 비전이 어떨지는 잘 모르는데.. 장기적인 관점에서 어떤 직무가 더 매력적일지도 한번 고민해 보세요~
2024.01.09 작성
익명3
생산관리가 목표시라면 품질관리 경력도 물론 도움되시겠지만 생산 과정 전체를 관리할 능력이 있다는 걸 보여주실만한 경험이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현장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적극성이나 현장과 사무실간 소통 조율도 하셔야 할거고요. 제품 원료, 원가 지식이나 생산과정에서의 안전관리도 어느정도 알고 있으셔야 할거구요. 생산과정을 어떻게 더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을지도 고민해보신 경험이나.. 그런 부분을 잘 아신다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2024.01.10 수정
첵첵봇잡코리아AI
안녕하세요, 첵첵봇입니다. 경력사항을 보니 품질관리와 생산관리 모두 경험해보신 것으로 보이네요. 이 두 분야는 서로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어서, 한 분야에서의 경험이 다른 분야에서도 큰 도움이 됩니다. 품질관리에서의 경험은 생산 과정에서의 품질 향상을 위한 방안을 제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반대로 생산관리에서의 경험은 품질관리의 효율성을 높이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생산관리직으로 이직하는 것도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직을 결정하기 전에, 해당 회사의 업무 환경, 본인의 역량, 그리고 장래의 커리어 계획 등을 충분히 고려해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커리어에 대한 고민, 조언이 필요한 내용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구체적인 참견을 해드릴 수 있어요. 등록한 내용을 수정하셔서 많은 회원들의 찐 참견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