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취업톡톡

뒤로

Q 루이비통 코리아 cs 직군

조회763
23.05.23 작성

판매직이 아니라 cs인데 세일즈 업무가 포함이더라고요..고객한테 전화 돌리면서 판매도 해야 하나요?

타구직사이트 기업 후기 보면 cs에게도 세일즈 압박을넣는다고 써있더라고요.


매장직인지 오피스직인지 모르겠지만, 텃세,태움,학대에 가까운 가스라이팅,직원간 왕따가 심하다는 후기도 있던데 진짜일까요? 정말 입사 하고 싶은 회사인데 전현직 가릴 것 없이 무서운 말들이 써있어서 망설여지네요.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답변을 입력해주세요. 솔직하고 따듯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휴대폰 번호 메일 주소, 카카오톡ID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비노출 처리될수 있습니다.
0 / 1,000
  • 답변을 등록하면 닉네임으로 질문자에게 전달됩니다.
  • 개인정보를 공유 및 요청하거나, 명예 훼손, 무단 광고, 불법정보 유포 시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부적절한 답변은 비노출 또는 해당 서비스 이용 불가 처리될 수 있습니다.
답변 4
  • 프로필 이미지
    아웃바운드상담원 / 13년차

    CS팀에서 일 한적있는데 세일즈라뇨?
    고객만족센터라고 보면 되는데요
    사측에 불만이 있거나 클레임처리 같은 일을 한다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고객이 불만 사항을 느끼지 못하도록 말 그대로 만족할때까지 성실하게 업무에 임하면되고 회사나름의 방침에 잘 따르면 업무 강도는 무난할것입니다.

    23.05.24 작성
  • 프로필 이미지
    품질관리자 / 3년차

    세일즈 업무가 포함되 있다 라고 공고에 기재 되어 있다면 인콜에서 판매 시도를 해야 합니다 업셀링이라고 하죠

    23.05.25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7년차

    업셀링이라고 통신사는 부가서비스 가입권유, 유치등 업무를 진행하긴 합니다.

    23.05.25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애널리스트 / 3년차

    CS면 아마 OPS라는 직군일듯
    수선,패키지관리(포장지를 말함),본사와 지점간의 소통창구정도임, 가끔매장직통전화로오는 불편불만 접수하는건데 루이비통 자체가 여초직장이라 텃세 갈굼은 있음
    본인은 남자였음

    CS는 판매할일 애초에없음 잘모르는사람이 답글단듯

    23.05.23 작성 신고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