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취업톡톡

뒤로

Q 콘텐츠 /브랜드/퍼포먼스 마케터는 업무

조회335
23.07.10 작성
콘텐츠 /브랜드/퍼포먼스 마케터는 업무적으로 하는 일에는 차이가 있지만, 결국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때문에 모든 걸 할 수 있는 마케터가 되고 싶은데 이런 저의 생각은 현실성 없나요?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답변을 입력해주세요. 솔직하고 따듯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휴대폰 번호 메일 주소, 카카오톡ID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비노출 처리될수 있습니다.
0 / 1,000
  • 답변을 등록하면 닉네임으로 질문자에게 전달됩니다.
  • 개인정보를 공유 및 요청하거나, 명예 훼손, 무단 광고, 불법정보 유포 시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부적절한 답변은 비노출 또는 해당 서비스 이용 불가 처리될 수 있습니다.
답변 3
  • 프로필 이미지
    GilJa Lv 5
    경영·비즈니스기획 / 4년차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는건 맞습니다
    그런데 업무 분야는 결정을 하셔야 되는게 맞아요
    콘텐츠, 브랜드, 퍼포먼스 중 가장 하고 싶은 분야는 정하되, 파트별로 어떻게 일을 하는지 숙지정도만 해도 좋습니다

    어차피 업무하면서 부서별로 어떻게 일하는지 자연스럽게 숙달됩니다
    퍼포먼스 업무를 하다가 콘텐츠 쪽으로 빠질수도 있구요
    모든건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보면 아시게 될거에요

    일단 하고싶은 파트부터 정하세요

    23.07.10 작성
  • 프로필 이미지
    12년차

    결국 깊이의 차이는 있으나 연차가 쌓이고 다양한 브랜드를 접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올라운더가 되는 것 같아요.

    다만, 브랜드 운영(채널, 프로모션, 바이럴, 캠페인 외)/퍼포먼스트도 트렌드가 있고
    연차가 차면서 자신있는 분야가 정해지면서 다른 한 쪽은 정체를 맞는 경우가 더러 있어,
    진정한 올라운더가 되고자 한다면 사실 개발자 영역에서 그러하듯 평생 공부는 불가피한 듯 합니다.

    23.07.10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사무담당자 / 3년차

    하다보면 다 하게 되는게 맞는거같아요

    23.07.10 작성 신고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