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취업톡톡

뒤로

Q 쿠펑문의

조회641
23.07.14 작성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답변을 입력해주세요. 솔직하고 따듯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휴대폰 번호 메일 주소, 카카오톡ID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비노출 처리될수 있습니다.
0 / 1,000
  • 답변을 등록하면 닉네임으로 질문자에게 전달됩니다.
  • 개인정보를 공유 및 요청하거나, 명예 훼손, 무단 광고, 불법정보 유포 시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부적절한 답변은 비노출 또는 해당 서비스 이용 불가 처리될 수 있습니다.
답변 5
  • 23.09.16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8년차

    믿고 거르는 쇼핑몰

    23.07.19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영업관리 / 6년차

    쿠팡자체가 고객성향도 안좋고 목표콜수도있고 그리좋은 고객센터는 아닙니다.
    윗분 말씀하신것처럼 신입을 지속적으로 여러도급사를통해 텀없이 계속적으로 뽑는다는건 이유가있겠죠?

    23.07.16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4년차

    쿠팡고객센터 기수마다 도급사마다 다르지만 어느정도 75~80콜 정도는 맞춰줘야하고 통화와 후처리까지 평균280초 미만으로 나와야 합니다
    굉장히 고객 성향도 있어서 힘들어 하긴 합니다
    퇴사률이 높고 지속 신입을 뽑는데는 이유가 있긴합니다

    23.07.15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고객센터관리자 / 14년차

    인바운드라ᆢ 목표 콜 수ᆢ저는 없는곳인데ᆢ
    다른곳은 모르겠습니다

    23.07.15 작성 신고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