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취업톡톡

뒤로

Q 아파트 고객센터 업무

조회483
23.07.21 작성

주로 어떤 업무를 하는지...성과급 기준도 궁금해요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답변을 입력해주세요. 솔직하고 따듯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휴대폰 번호 메일 주소, 카카오톡ID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비노출 처리될수 있습니다.
0 / 1,000
  • 답변을 등록하면 닉네임으로 질문자에게 전달됩니다.
  • 개인정보를 공유 및 요청하거나, 명예 훼손, 무단 광고, 불법정보 유포 시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부적절한 답변은 비노출 또는 해당 서비스 이용 불가 처리될 수 있습니다.
답변 2
  • 프로필 이미지
    JOBManager Lv 2
    인사담당자 / 22년차

    안녕하세요.
    죄송합니다. 아파트 고객센터 업무는 제가 잘 모르겠습니다.

    23.07.26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고객센터관리자 / 8년차

    1. 성과급은 그 회사 다니는 내부직원이 아닌이상 어찌 알겠습니까~그건 채용당시 공고내용에 있는지 살피시고 없으면 채용 담당자에게 물으셔야 맞을것 같네요. 하지만 보통 콜센타는 하루에 받는 콜수의 기준치와 고객만족도를 중요시 하고 기준 이상의 업무를 잘하는 직원에게 인센티브를 적용합니다.(인세티브가 있는경우-콜양이 적거나 작은센타는 없을수 있음)
    2. 건설회사 인바운드면 적혀있는대로 as나 민원이 거의 대부분이겠네요. 입주하고 있는 아파트면 초기이기 때문에 입주자들의 as나 민원이 꽤 많을겁니다. 건설사 민원은 단순히 접수만 해서 문제해결 부서에 연결만 해주는 업무 외에도 해비 클레임도 가끔 있을거라 생각되네요. 참고하시길

    23.07.22 작성 신고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