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취업톡톡

뒤로

Q 재직자들 연령?

조회427
23.09.12 작성

재직자들 연령대가 궁금합니다.57세도 가능할까요?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답변을 입력해주세요. 솔직하고 따듯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휴대폰 번호 메일 주소, 카카오톡ID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비노출 처리될수 있습니다.
0 / 1,000
  • 답변을 등록하면 닉네임으로 질문자에게 전달됩니다.
  • 개인정보를 공유 및 요청하거나, 명예 훼손, 무단 광고, 불법정보 유포 시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부적절한 답변은 비노출 또는 해당 서비스 이용 불가 처리될 수 있습니다.
답변 6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16년차

    경력 나이 무관하니 가능할거 깉아요 ~^^
    도전하세용 ㅎㅎ

    23.09.19 작성 신고
  • 가능하다면 도전하겠습니다.

    23.09.18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12년차

    현직 재직중인 경우는 다양합니다만 채용은 글쎄요... 지역마다 다를꺼라 생각합니다
    전 55세고 콜센터만 두세군데 합쳐 10년여 이상인데 이쪽 대구 지역은 특히 kt 안 뽑아 주네요 제 또래 주변인들도 마찬가지구요 그래서 전 업종전환 중입니다
    여기저기 집중적으로 바짝 내보시고 되든말든 일단 무조건 내보시고 결과봐서 판단하면 될 것
    같습니다

    23.09.14 수정 신고
  • 프로필 이미지
    경리 / 17년차

    다양합니다 ~~연령대는 ~~
    다만 직업의특성상 감정노동이많아 그것만 괜찮다면 잘하실수있을거같습니다!

    23.09.14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고객센터관리자 / 8년차

    재직자 연령대는 담당자나 회사 다니는 사람만 아는거겠죠~타콜센타의 일반적인 근무연령대는 그 회사의 특성에 따라 선호연령대가 있을 수는 있으나 꽤 다양하고 넓은 연령대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경력이 있는 57세면 상담사 채용이 용이하실 수 있겠지만 무경력자면 채용이 쉽지 않을 수 있을것 같네요.콜센타는 전화만 잘 받는 업무외에 컴퓨터 사용능력- 상담하면서 상담내용 입력등 기본적인 업무가 가능해야 함을 말씀드립니다.

    23.09.14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생산직종사자 / 전직장

    콜센터이다보니 연령대는 다양할꺼에요

    23.09.13 작성 신고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