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취업톡톡

뒤로

Q SSG/인바운드 고객센타

조회462
23.09.12 작성

ssg/고객센타 괜찮은가요 여기 지인이 다니는데

이론시험 점수가 높아야 한다고 하네요...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답변을 입력해주세요. 솔직하고 따듯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휴대폰 번호 메일 주소, 카카오톡ID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비노출 처리될수 있습니다.
0 / 1,000
  • 답변을 등록하면 닉네임으로 질문자에게 전달됩니다.
  • 개인정보를 공유 및 요청하거나, 명예 훼손, 무단 광고, 불법정보 유포 시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부적절한 답변은 비노출 또는 해당 서비스 이용 불가 처리될 수 있습니다.
답변 5
  • 프로필 이미지
    사회복지사 / 16년차

    홈쇼핑 고객센타 일단 제가근무해보지 않아 정확한 답변은 어렵습니다만 기본적으로 고객센타는 기업을 대표하는곳 중 고객과 가장 가까이 있는 부서라 회사 전반의 제도나 이벤트까지 모두 응대가 가능해야합니다 그래서 입사후에도 매주 매달 시험과 테스트 교육이 시행되고있어요 고객보다 모르는 상담원은 신뢰가 안가고 민원은 고객과의 신뢰부족에서 부터 시작 돼니까요 ~ 다 암기할필요는 없지만 최대한 빨리 찾고 원래 알고 있었던것 처럼 응대가 되어야합니다.
    그래도 고객센타근무를 생각 하신다면 대기업을 추천합니다 힘든 만큼 보상과 지원은 있습니다

    23.09.13 작성
  • 프로필 이미지
    바리스타 / 12년차 / 01학번

    일해본적이없어 모르겠네요

    23.09.13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Kiseki Lv 3
    경영·비즈니스기획 / 11년차

    ㅈㄴ 힘들고 압박 쩐다고 생각하세요 기본 콜압박 + 매주아님 매달 시험 보고 어느정도 점수 못넘으면 인센이고 없고 장난아닌걸로

    23.09.13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안내데스크·리셉셔니스트 / 4년차

    고객센터는 왠만하면 하지마세요..ㅎㅎ

    23.09.13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금융사무 / 2년차

    힘들어요 가지마세요..ㅋㅋㅋ

    23.09.13 작성 신고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