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취업톡톡

뒤로

Q 대한항공 예-발 콜센터 업무환경 궁금합니다.

조회581
23.09.13 작성

1.실적압박이 심하다던데 최소 하루몇콜정도 처리해야하나요?


2.연월차사용은 수월한가요?


3. 기본급외에 인센티브 최대50인데  인센 받기 어려운가요?


4. 개인이 배상하는 케이스가 빈번한가요?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답변을 입력해주세요. 솔직하고 따듯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휴대폰 번호 메일 주소, 카카오톡ID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비노출 처리될수 있습니다.
0 / 1,000
  • 답변을 등록하면 닉네임으로 질문자에게 전달됩니다.
  • 개인정보를 공유 및 요청하거나, 명예 훼손, 무단 광고, 불법정보 유포 시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부적절한 답변은 비노출 또는 해당 서비스 이용 불가 처리될 수 있습니다.
답변 3
  • 프로필 이미지
    PD·감독 / 7년차

    1. 실적압박이 심한것보단 들어온 콜을 실수없이 처리하는게 더 중요합니다. 주간같은 경우 단순질문도 많아서 최소 50콜정도 처리합니다.
    2. 연월차는 스케줄근무다 보니 먼저 신청하면 사용 가능합니다.
    3. 인센은.. 스킬을 갖거나 정말 특출나게 했을경우 나오는거라.. 프로모션이 진행은 되어지나 인센을 모두가 다 받는다고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4. 개인이 배상하는 경우는 저는 못봤습니다. 업무 가이드는 입사후 1달 정도 배우고 익히면서 시험도 보기때문에, 실수하는 경우가 많진 않지만... 처음 근무 투입되어도 OJT라고 선배님이 뒤에서 같이 들으면서 알려주시기때문에 왠만큼 혼자 업무수행 가능하게끔 한 다음 근무하시게 될꺼에요.

    23.10.03 작성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28년차

    죄송합니다. 여행사 경리 & op / 랜드사 op쪽만 근무해서요.. 문의주신 내용은 제가 답변 드릴수가 없습니다.

    23.09.19 작성 신고
  • 질문을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러한 업무환경에서 일을 해본 적이 없어 경험이 없습니다. 베트남어나 베트남과 관련된 업무라면 진짜 잘할 수 있는 자신이 있습니다.

    23.09.14 작성 신고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