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취업톡톡

뒤로

Q 엘지유플러스

조회474
23.09.14 작성

여기는 괜찮은건가요..?  면접합격 기준도 모르겠지만 ... 다른센타보다는 어때요....??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답변을 입력해주세요. 솔직하고 따듯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휴대폰 번호 메일 주소, 카카오톡ID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비노출 처리될수 있습니다.
0 / 1,000
  • 답변을 등록하면 닉네임으로 질문자에게 전달됩니다.
  • 개인정보를 공유 및 요청하거나, 명예 훼손, 무단 광고, 불법정보 유포 시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부적절한 답변은 비노출 또는 해당 서비스 이용 불가 처리될 수 있습니다.
답변 10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16년차

    씨에스워파트너 엘*휴* 이렇게 2군데로 알고있어요 엘*은 자회사 씨에스는 계열사로 알고 있습니다.
    잘만 한다면 회사에서 페이쪽으로 박하진 않습니다. 대신 건강챙기세요
    부산지역은 아니지만 다른지역에서 일했습니다.
    몇년전이라 지금도 같을 지 모르나 씨에스원 다닐때 AS부서였음에도 실적압박이 메신저 팝업이 계속오고
    팀 실 전체가 매일 전국으로 등수가 매겨져서 좋지않으면 아침8시에 회의하고 퇴근도 칼퇴못하고 어떻게
    목표달성할지 그랬던 기억이 납니다.
    잘하는 분은 잘하시고 오히려 페이도 많이 떙겨가셨어요..
    성향이 중요하다고 봅니다 그냥 끈질김이 있어야해요 거부당함에 상처받지 마셔야 하구요
    당연히 본인이 일하는 분야의 업무지식은 손에 줄줄꿰면 더 이득이져
    콜인입
    귀는 고객의 니즈파악을 위해 경청 또 경청
    눈은 지식과 고객 현재 가입상품이나 요금 보고 있어야 하고
    머리는 지식+스크립트+영업 멘트를 생각하고
    입은 문의에 대한 답변을 밷고 있고
    손은 키보드로 상담이력작성 마우스는 문의에 대한 지식 찾기 등등
    고객센터는 앉아서 일하지만 다 사용해요 멀티에요 짬짬이 센스있게 고객친절하게 대해야하고요
    통신만 10년차입니다. 그냥 앉아서 코미디처럼 네네 누굽니다 이런 마인드는 버리고 들어가세요

    23.09.22 수정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10년차

    저 10년 정도 엘지유플러스 다니다 2달전에 관뒀는데요 여기 복지는 정말 좋아요
    근데 실적압박이 심하고 실적이 안좋으면 과제도 시켜서 칼퇴도 못하고 상담후 발송되는 만족율 문자도 고객이 점수 안좋게(0점~8점) 주면 팀 실적 까먹는 죄인 취급도 받아요
    다시는 돌아가고싶지 않은 회사입니다

    23.09.17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간호조무사 / 6년차

    통신사는 하지마세요
    남들이 말리면 다 이유가 있습니다
    하지마세요

    23.09.15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스포츠강사 / 12년차

    CS쪽이네요 절대하지 마세요 돈도 못벌고 상처만 남습니다.

    23.09.15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Kiseki Lv 3
    경영·비즈니스기획 / 11년차

    엘지가 해지 방어 유명해서 압박 장난아닙니다
    한달에 한번 아님 일주일에 한번 시험 보고 점수 미달이면 인센깍기고 나머지 교육 다시 들어야하고 헬중에 헬이라고 생각하시면되요

    23.09.15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1년차

    통신사 상담 경험이 없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23.09.15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5년차

    실적에 대한 스트레스 사람에 대한 스트레스 아무튼 스트레스가 되게 많아요 알아야 할 것도 공부 해야하는 것도 많고 흔히 36912개월마다 슬럼프가 오는 경우도 많구용 .. 채용을 자주 한다는 건 그만큼 퇴사자가 많습니다 오래 버틸 수 있으시다면 들어가는 게 좋아요

    23.09.15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고객센터관리자 / 8년차

    콜센타 상담원...이라는 기본에 대해 스스로 얼마나 생각을 해보셨나요?다른 콜센타보다 시스템이 잘 되어있고 안정적이고 인센티브등이 잘 되어있는 대신 콜의 상담내용이 상당히 많고 다양하니 다체롭고 고객의 성향 및 컴플도 있을 수 있겠죠.본인이 쓰는 통신사 요금제만 생각해도 얼마나 많은 종류가 있고 그에 따른 파생되는 상품들이 있나요...난 학습하는게 좋고 다양한 고객들과 상담을 원한다...통신회사 추천드리고 난 공부가 싫고 단순한 상담을 원한다 그럼 추천드리지 않겠습니다

    23.09.15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온라인마케터 / 전직장

    작년에 다녔는데 엄청쪼으고 업무량도 많고 거의 쉬지도 못하고 콜 받습니다
    전화 안받고 업무 후처리 하고 있으면 전화 받으라고 소리지릅니다

    23.09.15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16학번

    합격 후 교육생 기간 후에 부서가 정해집니다. 정해진 기간마다 교육한 내용을 시험치고 부서도 본인 의사와 별개로 세부서 중에 하나로 지정이 됩니다. 제가 다닌건 몇 년전이라 지금과 다른 건 잘 모르겠네요

    23.09.15 작성 신고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