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kt 농협 신한카드 콜센터
위 세 곳 중 어느곳이 더 좋나요??
참고로 kt는 as전담부서(6개월 계약직)
농협은 인터넷뱅킹 고객센터
신한카드는 단기미납안내 상담원입니다.
장기적으로 생각 하신다면 농협이 좋겠습니다.
kt는 기술적인 것도 알아두셔야 하기에 처음엔 힘드실 수 있고
미납 안내는 아시겠지만 채무에 관한 안내는 스트레스를 받을 수 밖 게 없는 직종 입니다..
그렇다고 농협이 쉽진 않겠지만 저 세 군데를 보신다면 농협이 그나마 괜찮습니다.
인터넷 뱅킹은 직접적으로 돈을 관리 하는 게 아닌 뱅킹 서비스 이용 목적에 두기 때문에 결제나 입/출금 을 겸하지 않습니다. 다만 인터넷 뱅킹에 취약한 나이 때 분들에게 설명이 어려울 수 있거나 아무래도 은행 이용 서비스 이기에 처음 접해보는 단어도 많으실 껍니다. 인바운드 쪽으로 알아 보시는 거라면 기본적으로 스크립트를 얼마나 빠르게 이해 하거니와 고객문의에 대하여 빠르게 안내 및 처리를 하는지가 중요합니다.
미납안내는 비추드려요. 아무래도 연체자와 통화하시는서라서 민원이나 스트레스가 많을수밖에없어요.
차리리 농협이 나으실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상담 시 오안내를 하면 당연히 안되지만, 농협과 신한카드는 돈과 관련된 상담이라 더 정확한 안내가 필요합니다.
특히, 숫자에 대한 부담이 없어야 합니다.
AS 상담은 대부분의 고객이 빠른 처리를 요구하기 때문에 그부분에서 민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빠른 처리를 요구해도 상담사가 해줄 수 있는 일은 없죠.
그리고 AS 기준이 있으나 예외적인 경우가 있고, 고객이 지속 미수긍할 경우 그게 예외적인 경우가 될 수 있습니다.
콜센터는 보통 교육기간이 있으니까 교육을 받아보시고 결정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경험상 교육 인원이 그대로 모두 입사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본인과 맞지 않으면 교육을 포기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