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입사지원시 직급과 경력증명서 직급이 달라도 괜찮나요?
안녕하세요, 취준생입니다.
입사 지원 시, 직급칸에 어필하려고 `영업인턴`으로 작성했었는데,
지금 경력증명서를 확인해 보니 그냥 `인턴" 혹은 `대학생 인턴`이라고 기재되어있는 걸 확인했습니다.
영업부에서 영업인턴으로 근무한 것은 사실인데, 입사 지원서에 `영업인턴`이라고 기재한 것과, 경력증명서에 `인턴`이라고만 작성되어있는 것이 혹시 문제가 될 수 있을까요?? 경력증명서에 부서명은 기재되어있으나, 영업팀이라고는 기재 되어있지 않습니다.
인사팀 선배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상관없습니다.
과장인데 차장이라고 하거나 사원인데 주임이라고 하거나 그런것 아니고. 인턴이니까 아무도 신경 안쓸거에요
채용 형태 인턴이고 경험 직무가 영업이었으니 영업 인턴이든, 인턴이든 크게 문제 될거 같진 않습니다.
경력증명서 직무란에 영업이라고 기재해 달라고 하세요
경력증명서에 없는 내용을 적어달라 할순 없지만
했던 업무의 기재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명확성이 필요한 경우라면
해당 업체에서 주는 대로 받지 마시고
기재해 달라고 요청하셔도 됩니다
도움되셨으면 채택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