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취업톡톡

뒤로

Q LG전자 TV구매고객 해피콜

조회355
23.10.22 작성

해피콜 상담은 고객만족평가 안하나요?

안하는곳으로 다니고싶은데 근무하기 어떨지요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답변을 입력해주세요. 솔직하고 따듯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휴대폰 번호 메일 주소, 카카오톡ID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비노출 처리될수 있습니다.
0 / 1,000
  • 답변을 등록하면 닉네임으로 질문자에게 전달됩니다.
  • 개인정보를 공유 및 요청하거나, 명예 훼손, 무단 광고, 불법정보 유포 시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부적절한 답변은 비노출 또는 해당 서비스 이용 불가 처리될 수 있습니다.
답변 4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14년차

    구매고객 단순해피콜 짧은거라 이런건 내가 통화한건에 대한 고객만족평가 없을수도 있겠는데요. 구매시 어땠는지 제품은 만족하는지 물어보는 업무일듯한데 이런거까지 고객한테 조사시키면 고객들이 싫어할듯요..콜센터중엔 꿀업무로 보입니다..

    23.10.27 작성
  • 프로필 이미지
    매장관리자 / 5년차

    근무지 따라 분위기따라 다릅니다

    23.10.23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2년차

    안하는곳은 극히 드물죠 ㅠ

    23.10.23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인사담당자 / 12년차

    안하는곳은 작은 업체들뿐입니다

    삼성 엘지 케이티 등
    이름좀 있는 곳들은 아웃소싱이 있어 다 해야합니다
    그게 아웃소싱 업체가 계속 유지될수 있는 수치라서

    수치 많이 떨어지면 업체 교체 할수도

    즉 아웃소싱에서 운영하지 않는 고객센터는
    상담사 만족도조사 안하는곳이 있습니다

    개인 소규모 쇼핑몰이나 기타 중소기업 as센터 등으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소형가전업체 등 찾아보면 있는데
    소규모라 채용이 가끔나와요

    도움되셨으면 채택해 주세요 ~

    23.10.23 작성 신고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