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LG전자 TV구매고객 해피콜
구매고객 단순해피콜 짧은거라 이런건 내가 통화한건에 대한 고객만족평가 없을수도 있겠는데요. 구매시 어땠는지 제품은 만족하는지 물어보는 업무일듯한데 이런거까지 고객한테 조사시키면 고객들이 싫어할듯요..콜센터중엔 꿀업무로 보입니다..
안하는곳은 작은 업체들뿐입니다
삼성 엘지 케이티 등
이름좀 있는 곳들은 아웃소싱이 있어 다 해야합니다
그게 아웃소싱 업체가 계속 유지될수 있는 수치라서
수치 많이 떨어지면 업체 교체 할수도
즉 아웃소싱에서 운영하지 않는 고객센터는
상담사 만족도조사 안하는곳이 있습니다
개인 소규모 쇼핑몰이나 기타 중소기업 as센터 등으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소형가전업체 등 찾아보면 있는데
소규모라 채용이 가끔나와요
도움되셨으면 채택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