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질문이요!
안녕하세요 공고보고 궁금해서 질문드려요 ^^
1. 정말 재택근무가 가능한 부분인가요?
2. 콜은 하루에 대략 몇콜정도 들어오나요?
경쟁사 근무경험자라...콜센터 치고는 나쁘지 않을거예요..아웃소싱이지만 대기업 비슷한 복지도 있을꺼고 진상고객들 쇼핑몰, 카드사, 통신사 콜센터 보다 낫지않을까싶네요..클레임 받아주시는 부서도 아마 있을거같고..
동일 CS 근무했었습니다 사내 자체 평가도 있지만 고객사 평가도 만만찮아서 업무 난이도 생각보다 있습니다
꼭 성취하세요 ~ ;-)
1. 회사 내 2주 교육수료 후 재택 유 무 문의 시 담딩자와 가능여부 여쭤보시면 되요 아마 가능할거에요
2. 콜은 cs 각종 문의라 월 금 대체적으로 콜량 수가 많고 ~ 기본상담이라면 일 평균 민원이나 긴 상담 아니리면 많을때 4-50콜 민원콜 긴통화량 3-40콜정도 된다고 보시면 되요
ㅎㅎ 아마 응대 스크립 맞춰 교육받으시면 잘하실 거에요
Lg전자는 어렵고 힘든 부분이에요 . 아무래도 진상이 많을거라 예상이 되지만 힘내시구요 .
재택근무도 현장에서 평가를 통해서 가능 한걸로 알고 있어요 . 콜은 센터마다 달라서 아마 엄청 받을 실꺼라 예상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