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취업톡톡

뒤로

Q 질문이요!

조회414
23.11.14 작성


안녕하세요 공고보고 궁금해서 질문드려요 ^^

1. 정말 재택근무가 가능한 부분인가요?

2. 콜은 하루에 대략 몇콜정도 들어오나요?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답변을 입력해주세요. 솔직하고 따듯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휴대폰 번호 메일 주소, 카카오톡ID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비노출 처리될수 있습니다.
0 / 1,000
  • 답변을 등록하면 닉네임으로 질문자에게 전달됩니다.
  • 개인정보를 공유 및 요청하거나, 명예 훼손, 무단 광고, 불법정보 유포 시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부적절한 답변은 비노출 또는 해당 서비스 이용 불가 처리될 수 있습니다.
답변 5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14년차

    경쟁사 근무경험자라...콜센터 치고는 나쁘지 않을거예요..아웃소싱이지만 대기업 비슷한 복지도 있을꺼고 진상고객들 쇼핑몰, 카드사, 통신사 콜센터 보다 낫지않을까싶네요..클레임 받아주시는 부서도 아마 있을거같고..

    23.11.15 작성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10년차

    동일 CS 근무했었습니다 사내 자체 평가도 있지만 고객사 평가도 만만찮아서 업무 난이도 생각보다 있습니다

    23.12.03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전직장

    꼭 성취하세요 ~ ;-)
    1. 회사 내 2주 교육수료 후 재택 유 무 문의 시 담딩자와 가능여부 여쭤보시면 되요 아마 가능할거에요

    2. 콜은 cs 각종 문의라 월 금 대체적으로 콜량 수가 많고 ~ 기본상담이라면 일 평균 민원이나 긴 상담 아니리면 많을때 4-50콜 민원콜 긴통화량 3-40콜정도 된다고 보시면 되요
    ㅎㅎ 아마 응대 스크립 맞춰 교육받으시면 잘하실 거에요

    23.11.15 수정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2년차

    Lg전자는 어렵고 힘든 부분이에요 . 아무래도 진상이 많을거라 예상이 되지만 힘내시구요 .
    재택근무도 현장에서 평가를 통해서 가능 한걸로 알고 있어요 . 콜은 센터마다 달라서 아마 엄청 받을 실꺼라 예상됩니당...

    23.11.15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6년차

    100콜은 받아야...

    23.11.15 작성 신고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