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취업톡톡

뒤로

Q 사업장 내 사무직 채용 및 업무는 어떻게 나뉘나요?

조회196
23.12.11 작성

본사 말고 사업장 내 사무직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채용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추가로 어떤 업무/파트로 나뉘는지 궁금합니다.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답변을 입력해주세요. 솔직하고 따듯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휴대폰 번호 메일 주소, 카카오톡ID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비노출 처리될수 있습니다.
0 / 1,000
  • 답변을 등록하면 닉네임으로 질문자에게 전달됩니다.
  • 개인정보를 공유 및 요청하거나, 명예 훼손, 무단 광고, 불법정보 유포 시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부적절한 답변은 비노출 또는 해당 서비스 이용 불가 처리될 수 있습니다.
답변 1
  • 프로필 이미지
    조리사 / 전직장

    사업장 내 사무직은 제가 알기론 없을겁니다.
    아마도 사업장에 지원그룹이라고 있을텐데 그쪽 말씀하시는 거 같네요
    본사 개념은 아니고 해당 사업장에서 근무하시는 분들 중에 뽑아서 지원그룹으로 뽑아가기도 합니다.
    제가 있던 사업장에 지원그룹 같은 사업장 내에 있지는 않았으며 다른 사무실에서 사업장을 지원해주는 형식으로 운영 됫던걸로 기업합니다.
    사업장 업무시 보안검색.순찰.내방객 및 임직원 출입카드 발급 등등으로 업무진행합니다.
    아마도 다른 사업장도 여자가 입초근무 하지는않을텐데요.
    남자 사원들은 보통 입초 근무 까지 하게 되지요,,,ㅎㅎ
    파트는 3조 2교대로 진행이됩니다.(주간 07:00~18:00 야간 18:00~07:00)
    그리고 따로 주간조 도 있고요

    글쓴이 저는 퇴사한지는 조금 오래됐으며 제가 알고 있는 것으로 적어봅니다.

    23.12.19 작성 신고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