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취업톡톡

뒤로

Q 무신사 왕십리 콜센터

조회715
23.12.19 작성

원래 이렇게 이상하게 돌아가나요?

직원 따돌림에 깔보기는 기본 

제대로 가르쳐 주는 건 없고 알아서 해라식

콜 실적 안나오면 개ㅈ1랄 ㅋㅋ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답변을 입력해주세요. 솔직하고 따듯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휴대폰 번호 메일 주소, 카카오톡ID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비노출 처리될수 있습니다.
0 / 1,000
  • 답변을 등록하면 닉네임으로 질문자에게 전달됩니다.
  • 개인정보를 공유 및 요청하거나, 명예 훼손, 무단 광고, 불법정보 유포 시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부적절한 답변은 비노출 또는 해당 서비스 이용 불가 처리될 수 있습니다.
답변 3
  • 프로필 이미지
    헤드헌터 / 30년차

    화이팅하세요!!

    23.12.29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4년차

    무신사는 안 가봤지만 인바운드상담이 좀 그런 분위기더라구요 그리고 제대로 교육할줄 모르고 여러군데 다니 면서 분위기 익히고 짠밥 늘면서 적응하고 가던지 아니면 정 떨어져서 때려치고 다른 계통으로 가죠~
    그리고 워드가 좀 빠르면 도움이 되구요
    결정하는데 도움이 되셨기를~

    23.12.26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5년차

    안녕하세요.
    거의 대부분의 콜센터가 그렇지 않나 생각합니다.
    기본적인 내용만 알려주고 콜 투입하고, 교육받은 내용과 현재 안내하고 있는 내용이 달라서 물어보면 내용은 계속 업데이트 된다고 말합니다.
    처음부터 업데이트된 내용을 알려주던가, 업데이트된 내용을 숙지할 시간도 없고 아무 것도 모르는데 콜 받으라고 압박주고, 혼자만의 싸움이죠.
    괜찮은 관리자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관리자가 더 많은 것 같아요.

    23.12.20 수정 신고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