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취업톡톡

뒤로

Q 기업/병원내에 헬프데스크 업무강도

조회60
24.03.31 작성

기업/병원내에 헬프데스크 업무강도는 어떤가요?

이전에는 프로그램 고객센터에서 3년정도 일했었습니다


병원내에 헬프데스크를 제안 받아 일 한지 5일정도 되었는데 

솔직히 이쪽은 문외한이라..어렵다고 느껴지네요

업무메뉴얼 자료가 있는곳도 아니고..오로지 구두상과 화면을 보여주면서 교육만 받았습니다


ojt도 체계적이지 않구요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답변을 입력해주세요. 솔직하고 따듯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휴대폰 번호 메일 주소, 카카오톡ID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비노출 처리될수 있습니다.
0 / 1,000
  • 답변을 등록하면 닉네임으로 질문자에게 전달됩니다.
  • 개인정보를 공유 및 요청하거나, 명예 훼손, 무단 광고, 불법정보 유포 시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부적절한 답변은 비노출 또는 해당 서비스 이용 불가 처리될 수 있습니다.
답변 1
  • 프로필 이미지
    총무 / 15년차

    헬프데스크 라면 혹시 내부 임직원 문의들만 응대하는 업무일까요? 아니면 일반 방문고객들을 응대하는 로비의 안내데스크 같은 업무일까요? 윗글 내용만으로는 추측이 어려운데요ㅜㅜ

    일반 병원의 방문고객전용 안내데스크라면 임상병리과, 호흡기내과 있나요? 있으면 거기 몇층 어디냐 또는 면회왔는데 303호가 몇병동인지, 차 갖고왔는데 무료주차 몇시간 되는지, 접수수납 어디서 함 등등 병원내 부서위치 문의나 각종 제증명서류 문의가 제일 많을것 같은데요! 그리고 평일이 제일 바쁠것이고 주말로 갈수록 외래 없으니 한가하실지도요.

    저희 사촌형이 시립 의료원 원무과 근무하셔서 대략 어느정도는 알고있어요!

    24.04.03 수정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