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해지방어 업무 강도는 어떨지요? 이직으로 괜찮나요?
위 업체 근무로 이직하고자 하면 업무강도나 전망이 어떨까 고민입니다. 나이제한은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해지방어는 말그대로 탈퇴하려는 고객 붙잡으려고 회유하며 싸워야 하죠..
콜센터 업무들이 대부분 실적에 얽매이는게 대부분이긴 하지만 해지방어는 더 할수도 있어요.
멘탈이 웬만큼 단단하시지 않으시다면 다시 생각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잘하면 하는만큼 인센 많이 준다 타사들 공고글에도 매번 써있는데요 실질적으로 회사내에선 그렇게 많이 땡겨가는분들 진짜 몇 없음...
공고 보니 최대 3900이라고 뭔 말도안되는 금액을 가능하다고 써놨는데 3000초반만 받아도 정말 많이 하는 겁니다. 해지방어해서 4000가까이 받는직원 전국에서 1~2명 정도는 찾아보면 있을거 같긴한데 3900받으면 그냥 일반회사 다니지 누가 미쳤다고 콜센터 욕받이 하나요? 그리고 센터의 센터장도 4000안되게 주는 도급사 진짜 많습니다;;
저도 해지방어는 실적도 있고 취소하려는 사람들을 취소를 못하게 하는 거라서 어렵다고 들었어요
고객 방어만하는건 아닙니다. 회사마다 다르겠지만 재약정은 기본이고 와중에 QA챙겨야죠 신규가입 실적 해야죠 팀실적에 해당되니 혼자 안하면 공산당입니다. 전산도 가입, as, 해지 등 통합적으로 알아야하고 일반상담원에 비해 업무가 포괄적입니다. 헬로비전 경우 씨제이에서 엘지로 합병이후 -
해지 밀어내기나 회피했다가 2차인입시 다른 상담원 해지하게 되면, 신고당해 등급차감되는 제도도 생겼어요 천직으로 생각하고 7년 하다 퇴사했는데 KT는 다르길 기대해봅니다.
경험해보시면 나쁘지만도 않은게 제경우는 구직시 면접때 상당한 도움이 됐습니다.
회사마다 다를수있겠지만 해지방어 업무강도는 상입니다.멘탈 약하신분들은 정말 힘들어요.그와중에도 잘하시는분들은 한결같이 방어율 잘 나오더라구요. 얼마못버티는 분들도 많구요. 도전하신다면 멘탈 단단히 챙기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