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취업톡톡

뒤로

Q 많이 어렵나요???

조회225
24.04.28 작성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답변을 입력해주세요. 솔직하고 따듯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휴대폰 번호 메일 주소, 카카오톡ID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비노출 처리될수 있습니다.
0 / 1,000
  • 답변을 등록하면 닉네임으로 질문자에게 전달됩니다.
  • 개인정보를 공유 및 요청하거나, 명예 훼손, 무단 광고, 불법정보 유포 시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부적절한 답변은 비노출 또는 해당 서비스 이용 불가 처리될 수 있습니다.
답변 7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5년차

    안녕하세요.
    흔히 민원이라고 하면 강성, 항의, 불만 등 부정적으로 생각되는데, 단순문의도 있습니다.
    대부분 평이한 콜인데, 가끔씩 진짜 민원인이 걸리죠.
    공공기관 콜센터 상담사를 공무원이라고 오해하셔서 선생님이라고 부르는 사람도 많은데, 공무원에 대해 안좋게 생각하는 사람들조차 오해해서 욕하는 경우도 있고요.

    24.05.11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4년차

    영주는 머네요

    24.04.29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3년차

    본인의 멘탈이 강하거나 모르는 사람한테 욕을 먹어도 아무 생각도 나지않는 사람이라면 해도됨. 본인은 민원응대시에 욕을 먹어도 아무렇지 않아서 쭉 해옴.

    24.04.29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홀서버 / 7년차

    인류애상실하기좋은직업 상담사

    24.04.29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고객센터관리자 / 전직장

    인간혐오가 생길수 있어요.. 정상이 아닌 사람이 정말 많아요

    24.04.29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간호조무사 / 17년차

    혼자 일하는거 좋아하시면 괜찮아요. 고객 상대만 하면 되니까 동료들과 소통이 힘든 분들에겐 최적의 직업입니다

    24.04.29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전직장

    네 힘들어요..

    24.04.29 작성 신고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