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취업톡톡

뒤로

Q 업무가 어려운가요~?

조회448
24.04.29 작성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답변을 입력해주세요. 솔직하고 따듯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휴대폰 번호 메일 주소, 카카오톡ID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비노출 처리될수 있습니다.
0 / 1,000
  • 답변을 등록하면 닉네임으로 질문자에게 전달됩니다.
  • 개인정보를 공유 및 요청하거나, 명예 훼손, 무단 광고, 불법정보 유포 시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부적절한 답변은 비노출 또는 해당 서비스 이용 불가 처리될 수 있습니다.
답변 3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5년차

    안녕하세요.
    저는 다양한 고객센터에서 일한 경험이 있는데, 스크립트대로 그냥 읽으면 되는 고객센터가 있고, 하나씩 배워가면서 상담을 해야 하는 고객센터가 있습니다.
    질문자님이 문의주신 고객센터는 후자에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질문자님이 식품에 대한 관심, 이해, 배경지식이 있다면 상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식품에 대한 관심이 전혀 없고, 조리를 해본 적이 없는 사람은 고기 부위부터 모르니까 상대방이 어떤 부위를 말하는지, 어떤 단위를 말하는지 잘 모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인의 배경지식에 따라 업무가 쉬울 수도 있고,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불특정 다수와 통화하는 것이 아니라 계약된 거래처와 통화한다는 점을 알고 계시면 해당 고객센터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24.05.09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뷰티·미용사 / 4년차

    콜센터 자체가 민원이나 강성고객이 좀 많은 편이라 감정소모는 심한데 반복적인 업무다 보니 업무 난이도 자체는 그렇게 어렵진 않습니다

    24.05.06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고객센터관리자 / 14년차

    해보진않았지만 콜업무 자체가 스트레스가 쩝니다 진상들 많구요 경력이 있으신진 모르겠지만 저도 이리 말하면서도 관리직으로 있긴합니다만 왼만하면 하지마세요

    24.04.30 작성 신고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