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세무사사무실 일하고 싶은데
처음 담당거래처 라고 배정을 해도 실질적인 업무역량이 부족하기때문에 직접적인 답변이나 실무는 배우면서 조금씩 늘고 담당업무도 늘어간다 생각하시면됩니다, 거래처는 사무실마다 조금씩다르겠지만 저의 경우 한달정도 지나고 30개정도 받은거 같습니다.(병의원 주 거래처라 일반법인 5개)
전화응대도 선배들이 당연히 알려주고요.(거래처 대표, 직원들의 응대, 대처가 중요하기에 니가 알아서 해 라고 절대 안합니다)
저는 다른일하다 이직한지 얼마 되지않아 적응하는데...입사가 신고기간이라 복잡하고 어려운면도 있어 집어던지고 때려치고 싶지만 다른 분이 말씀하신것처럼 존버가 답인듯합니다. 취업힘내시기바랍니다.
기본적인 내선전화 조작 방법 및 통화 요령은 입사하시면 사수 또는 팀원들이 다 알려드립니다. 대체적으로 신입의 경우 교육 및 적응 기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처음부터 많은 업무를 주진 않을 것 같네요.
다 알려주시고 거래처는 그 세무서에 얼마나 있는지, 또 얼마나 들어올지 모르니까 출근해서 일해봐야 아는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