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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면접 때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어필할 수 있는 법

조회3,004
20.04.25 수정
네오위즈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바로 회사 동료와의 커뮤니케이션 역량이라고 되어있습니다. 그렇다면 면접에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어필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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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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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직장 / 06학번

    헛소리들 무시하시고. 그냥 어리숙하고 착한척하면 뽑힘. 네오에서 말하는 커뮤니케이션이란 오갈데없는 우물안 개구리들 말에 토달지 않고 네 하고 잘 따르는 것임. 네오는 뛰어난 인재를 뽑는 회사가 아님. 튀면 온갖 모함에 쫓아낼 궁리들만함. 명심하세요. 어리숙하고 착한척. 일 못해도 됨. 일하는 사람은 어차피 따로 있고 그들은 일하다 다시 다른곳으로 이직함. 아는척하지말고.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착합니다. 그럼 뽑힘. 끝.

    20.05.07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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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픽디자이너 / 전직장

    커뮤니케이션은 2가지 부분이 있죠.
    1. 상대를 듣고 이해하는 부분과
    2. 내 의사를 정확하게 전달하는 부분.
    여기서 1번은 내가 남들보다 잘 듣고 잘 이해하기 위해 어떻게 하지는 어떤 방법을 사용하는지 어떤 경우가 있었는지 말해주고 2번은 내가 정확하게 내 의사를 잘 전달하기 위한 자신의 노하우를 말씀하세요.

    3번이 있을 수 있는데 소통이 되지 않을 때 어떻게 할 껀지 입니다.

    20.05.13 작성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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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직장 / 95학번

    대화나 회의시 동료의 의견을 끝까지 듣고 노팅을 해서 무조건 리마인드(기필) 한다고 하세요

    20.04.26 작성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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