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취업톡톡

뒤로

Q 삼성전자cs상담 어떤가용

조회2,563
20.05.07 수정
합격했는데 일이 어떤지 대략적으로 알고싶습니당 ㅠㅠ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s 콜상담이에요!)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답변을 입력해주세요. 솔직하고 따듯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휴대폰 번호 메일 주소, 카카오톡ID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비노출 처리될수 있습니다.
0 / 1,000
  • 답변을 등록하면 닉네임으로 질문자에게 전달됩니다.
  • 개인정보를 공유 및 요청하거나, 명예 훼손, 무단 광고, 불법정보 유포 시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부적절한 답변은 비노출 또는 해당 서비스 이용 불가 처리될 수 있습니다.
답변 14
  • 프로필 이미지
    전직장 / 04학번

    일반상담이아니라면 전자제품 기술상담과 상담으로 처리안되는건은 기사방문접수예약 서비스센터위치 소모품재고 확인 등 전반적인 상담을 하실거예요
    최근에 모집된 하절기 상담이라면 에어컨이나 영상쪽 냉장고 관련 기술상담하실거구요
    지금시기가 삼성전자서비스쪽 성수기라서 콜 인입이 굉장히 많을거구 상담예약도 인입콜이 너무많아서 미결도 굉장히 많을거예요 성수기에 냉기제품들 문의가 굉장히 많아 방문지연이 많아 그로인한 민원콜이 좀 많을겁니다
    제가 업무했을땐 그랬었고
    작년에 이맘때쯤 업무한 지인은 상담이 너무 밀려 배우지않은제품군에 대해서도 미결처리를 했었다고 하더군요 고객 기대치가 기본적으로 높기때문에 민원처리하는 부분이 조금 힘든부분도 있는거 같았어요 그래도 지금은 업무환경이나 복지, 급여도 예전보다 많이 좋아져서 삼성제품 상담이 잘 맞다면 오래 업무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20.05.08 작성
  • 프로필 이미지
    설치·수리기사 / 전직장

    소비자 상담접수 후 엔지니어 연결업무가 주 일 것입니다
    가전제품 기본지식 정도 있어야 편합니다

    20.05.14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전직장

    콜센터는 다 거기서 거기
    회사에서 바라는 또는 고객이 바라는 기준치가 높은 편은 사실이나 월급이 그만큼 다른곳보다 많아요
    전 급여가 보상이 됐다 생각이 들던데
    업무야 처음에는 다 어렵고 하다보면 괜찮은데 다른분이 말씀하셨듯이 사람이 중요합니다
    돈벌로 가는 곳이라고만 생각하고 마음을 비우면 괜찮아요 아무튼합격 축하합니다 ^^

    20.05.10 수정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전직장

    일은 다 거기서 거기 . 사람이 제일 중요
    특히 팀장 과 동료. .... 어디나 일보다는 사람이 중요

    20.05.07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전직장

    마음을 비우는 것부터 배우시는게 좋을듯요^^
    절대 담아놓지 마시고 일은 끝나면 거기에서 감정도 끝내셔야 돼요~~

    20.05.07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전직장

    우선 합격 축하드려요
    인바운드구요
    수도권 삼성전자 대리점 위치물어보시는 안내해주시면 되구요As문의보시는겁니다

    20.05.07 수정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전직장 / 00학번

    콜센터라..힘든일이에요.감정노동이란게 얼굴보면서상담하는게아니라서 그래도합격하셨다니축하드립니다.전 센터에서 엔지니어로일해서 콜센터업무를 자세하게는모르지만 고객문의도있고 센터에서 엔지니어문의도있어요.강한멘탈이필요하구요.지식도 전자제품에대한많이쌓아야해요.신중히판단하시길바랄께요.

    20.05.07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전직장

    저는 as 기사 콜센터 두가지 다 경험해봤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고장난 제품을 상담하고 고쳐야 하는 상태입니다 많은 고객들이 화가 나있는상태입니다 차분히 잘 설명해드려야 합니다

    20.05.07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전직장 / 08학번

    저는 AS기사라서 확실한건 잘모르지만
    고객에게 제품수리접수받으면서 수리기사들에게 그접수를 배정해주는것입니다.
    그리고 클레임대응및 간단한 고장같은경우에는 상담사가 상담으로 처리하고있습니다

    20.05.07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전직장 / 05학번

    콜삼담이시면 접수겟네여,,그리 어려운건 없으시고 고객들 고장증상 잘들으시고 접수받으시면 됩니다

    20.05.07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전직장

    죄송해요~전 as엔지니어 였습니다!

    20.05.07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전직장

    저는 CS 엔지니어였구요~ 지인분이 CS상담직으로 근무하고 계셨었는데 페이나 근무여건은 나쁘지 않았어요
    혹시 수원에서 근무하시나요? 지인분은 수원콜센터에서 근무하셨어서 궁금하신 내용은 전달해드릴게요^^
    알바로도 많이들 하고계시는데 근무여건이나 페이가 타직군에 비해 높아서 알바이직률도 매우 낮은걸로 알고있어요~

    20.05.07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전직장

    삼성전자 제품을 사용 하시는 모든 분들의 접수를 받는 것이고 VOC (클레임 또는 화재?) 건도 접수 받아야 할 것 입니다. 아무래도 사람을 상대하는 직업 이라 멘탈이 강하지 않으면 비추 입니다.

    20.05.07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전직장 / 99학번

    대면이신가요? 아니면 콜센터 이신가요?
    삼성전자서비스 이신지 아니면 삼성프라자 쪽이신지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 삼성전자서비스 : 대면서비스로 휴대폰, 가전등의 AS를 하러 오시는 분들에게 AS접수를 도와주는 업무입니다.
    - 삼성프라자 : 대면서비스로 제품 판매쪽이므로 상품문의에 대한 안내를 주로 합니다.
    - 콜센터 : 비 대면 서비스로 주문접수, 클레임, 상품문의 등 전반적인 고객응대를 다 진행합니다.

    20.05.07 작성 신고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