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취업톡톡

뒤로

Q 현대캐피탈 민원 상담팀 업무 관련 문의

조회591
20.06.01 작성
민원 관련팀에 입사시 업무 콜방식인지 콜량 그리고 민원강도에 관해서 혹시 관련해서 아시는분있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답변을 입력해주세요. 솔직하고 따듯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휴대폰 번호 메일 주소, 카카오톡ID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비노출 처리될수 있습니다.
0 / 1,000
  • 답변을 등록하면 닉네임으로 질문자에게 전달됩니다.
  • 개인정보를 공유 및 요청하거나, 명예 훼손, 무단 광고, 불법정보 유포 시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부적절한 답변은 비노출 또는 해당 서비스 이용 불가 처리될 수 있습니다.
답변 2
  • 프로필 이미지
    심사 / 전직장

    크게 어렵진 않습니다만 신입이 관리하긴 어렵습니다 기본민원업무를 하셧고 꼼꼼하신 성격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캐피탈은 아침마다 민원담당이 마이크잡고 이야기도 하셔야하니 그것도 준비 잘하셔야겟네요

    20.06.05 작성
  • 프로필 이미지
    심사 / 전직장

    콜 방식이고 경험이 없으시면 조금 어렵습니다..
    민원성이 있으면 따로 팀장급으로 콜 방식이고 대부분 호소성이나 불랙컨슈머와 같이 까다로운 상황을 대쳐해야 됩니다.

    20.06.05 작성 신고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