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접수예약 전화상담 잘 할수 있을까요?
잘할 수 있습니다.
전화업무의 기본은 상대방이 무엇을 원하는지 파악하는게 첫번째.
그 다음은 빠삭할 정도로 머리에 박혀있는 정보.
마지막은 본인이 알고있는걸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능력입니다.
기본 서비스직을 해보셨다면 인바운드 병원예약상담은 충분히 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단 병원의 전체적 흐름과 관련된 스케줄 직무내용들을 꼼꼼히 공부하시면 보다 질적인 상담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난이도가 있는 업무는 아닙니다. 다만, 이해가 어려운 이야기를 하시거나 성격이 아주 나쁜 분들이나 급한 상황에 처한 분들이 있을테니 멘탈을 꽉 잡으시고.. 긍정성, 인내, 관계형성력, 성실함, 등을 무기로 삼아서 지원해보세요.
뜬금없지만 님께서 걱정되어서 이런 글 쓰셨다는게 꼼꼼하고 계획적인 성격이라는게 보여지는 것 같아요~ 아무리 힘든 일이라도 계속 부딪히고 반복하다보면 못할 일이 없습니다. 님은 잘 하실 수 있을 거에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