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콜수는 종류에 따라 다른데요, 쇼핑(옥션,11번가,쿠팡, 야놀자, 여기어때 등)은 하루 평균 70콜이고 은행콜은 80~90콜 정도 텔레콤(sk, u+, kt)은 100콜 정도 된다고 보시면 되요
평균적으로 한팀에 6~8명정도 이며, 명당 하루 60콜에서 많을땐 90콜까지 받았습니다.
근무환경은 자리가 넓었고 팀원들과 팀장들과 잘 어울려서 지냈습니다.
기본 인센티브 제공을 원한다면 100콜 이상은 받아야 되고
그 이하는 평균 60~80콜 받습니다.
업무 중에는 연속해서 전화받지 않으면 파트장이나 리더가 계속 푸쉬들어옵니다.
특히 통신사는 간단한 상담이 오더라도 전화량이 많습니다.
주기마다 다릅니다
월초랑 월말, 그리고 요금주기인 셋째주가 가장많습니다
최대 많이받아본게 180개네요
그외엔 100콜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