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취업톡톡

뒤로

Q 엔에스파트너 CS관리

조회573
20.11.06 작성
엔에스파트너 CS관리팀에 지원을 하였고 면접 연락이 왔습니다.
공고에 담당업무는 고객지원/고객관리, CS관리/상담업무, 간단 문서 작성 이라고 써있는데 주로 전화로 고객 응대하는 인바운드 업무 맞나요 .... ?
엔에스파트너라는 회사는 근무지가 문정동 문정대명벨리온 이라는 것 외에는 아무런 정보가 없는데 막막합니다ㅠㅠ
이런 경우 어떻게 하시나요 ???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답변을 입력해주세요. 솔직하고 따듯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휴대폰 번호 메일 주소, 카카오톡ID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비노출 처리될수 있습니다.
0 / 1,000
  • 답변을 등록하면 닉네임으로 질문자에게 전달됩니다.
  • 개인정보를 공유 및 요청하거나, 명예 훼손, 무단 광고, 불법정보 유포 시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부적절한 답변은 비노출 또는 해당 서비스 이용 불가 처리될 수 있습니다.
답변 5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18년차

    저는 현재 의류브랜드CS부서에 있습니다
    각 분야마다 CS일은 어느정도 차이가있으나,무조건 전화업무가 주업무는 아닙니다 우선정확히 어떤회사 인지를 파악후 결정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20.11.07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22년차

    안녕하세요.문의주셔서 감사드립니다.저는 자동차 분야에서 입고되는 차량 고장상담및 고장으로 인한 CS,CR및지점 관리,매출관리 담당 업무를 책임지고 처리하는 업무를 진행 했습니다.물론 전화통화로도 진행 하기도 했구요.
    주소및위치.대중교통및 승용차로 올수 있는 부분 설명및 고객님 알수 있을때 까지 설명이 필요하다 생각됩니다.감사합니다.

    20.11.07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5년차

    정보가 많이 없는 회사는 우선 신뢰하기가 힘들 것 같네요 좋은 회사일수록 내세울게 많지 않을까요

    20.11.07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17년차

    업무 내용이 저렇게 적혀있다면, 인바운드 및 홈페이지 답변 등 고객과의 접점이 되는 상담을 모두 담당하게 될 것으로 보이네요. 인원이 적은 회사에서의 CS 관리팀일 경우 하나의 업무만 지속하기 어렵고 여러 채널로 들어오는 고객 상담에 대해 진행해야 할 경우도 적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1.06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고객센터관리자 / 9년차

    일반 인터넷쇼핑몰 cs면 쇼핑몰 보조정도 생각하면 될거같네요 쇼핑몰이면 전화응대 외에도 많은걸 하실거에요

    20.11.06 작성 신고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