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엔에스파트너 CS관리
저는 현재 의류브랜드CS부서에 있습니다
각 분야마다 CS일은 어느정도 차이가있으나,무조건 전화업무가 주업무는 아닙니다 우선정확히 어떤회사 인지를 파악후 결정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문의주셔서 감사드립니다.저는 자동차 분야에서 입고되는 차량 고장상담및 고장으로 인한 CS,CR및지점 관리,매출관리 담당 업무를 책임지고 처리하는 업무를 진행 했습니다.물론 전화통화로도 진행 하기도 했구요.
주소및위치.대중교통및 승용차로 올수 있는 부분 설명및 고객님 알수 있을때 까지 설명이 필요하다 생각됩니다.감사합니다.
업무 내용이 저렇게 적혀있다면, 인바운드 및 홈페이지 답변 등 고객과의 접점이 되는 상담을 모두 담당하게 될 것으로 보이네요. 인원이 적은 회사에서의 CS 관리팀일 경우 하나의 업무만 지속하기 어렵고 여러 채널로 들어오는 고객 상담에 대해 진행해야 할 경우도 적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반 인터넷쇼핑몰 cs면 쇼핑몰 보조정도 생각하면 될거같네요 쇼핑몰이면 전화응대 외에도 많은걸 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