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야하는 돈을 제때 못낸 고객들께 전화해서 미납 고지하고 얼마 입금해라 이런 내용으로 일하시는거예요. 고객이 돈 빌리는게 아니고 이미 빌렸는데 연체된거라서 본인이 필요할때랑은 전화 받는 태도는 다르다고 보시면 됩니다. 미납 입금 안되면 몇차례 같은 내용으로 전화했을때 화 내거나 소리 지를수도 있다는 부분 미리 알고 지원하심 좋을거 같아요.
간단히 정리하자면..
돈 갚을때 지났으니 갚아라.는 안내 전화 하는겁니다.
미납된 고객에게 미납고지하고 납부방법 안내하는 업무입니다.
오토콜과 리스트 병행진행하며 업무는 좀 바쁜편인데 할만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