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토요타 오퍼레이션팀 문의합니다
주로 자동차 금융에 관한 고객 응대 업무입니다. 자동차 리스 승계 만기 청구수납등에 관한 업무라서 콜센터의 업무강도에 비해 일이 많이 힘들진 않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콜센터처럼계속하는 콜업무는 아닙니다. 대출관련문의를통한 거래처콜접수및 거래처영업콜관련업무이고 대출진행요청고객은 진행과정콜업무를 했습니다.
아니에여! 다만 고객전화는 받지만,,콜센터처럼 계속 콜받는 업무아니에요!주소변경 결제일변경도 있고 고객한테 리스연장할때 안내전화등 콜센터업무와 달리 필요할때 전화하고 고객이 궁금한거 문의오면 아내해줍다! 미납고객 채권전화는 채권팀에서 합니다!
토요타 여신관련 미납 고객들 대상 인바운드및 아웃바운드하는 일들로 사료됩니다. 거의 콜업무가 대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