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취업톡톡

뒤로

Q 토요타 오퍼레이션팀 문의합니다

조회290
21.02.09 작성
토요타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오퍼레이션팀
업무 문의합니다
업무내용에 인 아웃바운드가 적혀있는데
콜센터처럼 계속 콜 업무 하는건가요?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답변을 입력해주세요. 솔직하고 따듯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휴대폰 번호 메일 주소, 카카오톡ID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비노출 처리될수 있습니다.
0 / 1,000
  • 답변을 등록하면 닉네임으로 질문자에게 전달됩니다.
  • 개인정보를 공유 및 요청하거나, 명예 훼손, 무단 광고, 불법정보 유포 시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부적절한 답변은 비노출 또는 해당 서비스 이용 불가 처리될 수 있습니다.
답변 5
  • 프로필 이미지
    제품영업 / 재직중

    주로 자동차 금융에 관한 고객 응대 업무입니다. 자동차 리스 승계 만기 청구수납등에 관한 업무라서 콜센터의 업무강도에 비해 일이 많이 힘들진 않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21.02.24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영업지원 / 14년차

    콜센터처럼계속하는 콜업무는 아닙니다. 대출관련문의를통한 거래처콜접수및 거래처영업콜관련업무이고 대출진행요청고객은 진행과정콜업무를 했습니다.

    21.02.16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심사 / 17년차

    고객응대업무이기때문에 콜업무로 콜센터개념으로 보시면될듯합니다

    21.02.12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현장관리자 / 전직장

    아니에여! 다만 고객전화는 받지만,,콜센터처럼 계속 콜받는 업무아니에요!주소변경 결제일변경도 있고 고객한테 리스연장할때 안내전화등 콜센터업무와 달리 필요할때 전화하고 고객이 궁금한거 문의오면 아내해줍다! 미납고객 채권전화는 채권팀에서 합니다!

    21.02.10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심사 / 17년차

    토요타 여신관련 미납 고객들 대상 인바운드및 아웃바운드하는 일들로 사료됩니다. 거의 콜업무가 대부분입니다.

    21.02.10 작성 신고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