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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메타넷 국민은행 예적금 인바운드

조회520
21.03.31 작성
메타넷 국민은행 예적금 인바운드 할만한가요?
야근 빈도 수나 업무 강도는 어떠하며 평균 콜 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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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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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바운드상담원 / 7년차

    인바운드는 가끔씩 OT로 연장근무를 지원해서받거나 팀별로 돌아가며 하는경우는있지만 대체적으로 9시~6시 근무거나 야간상담을하는곳일 경우 야간팀을 따로 채용합니다.
    은행,카드, 통신,보험 업권은 어떤팀을 가느냐에따라 다르더라도 기본 기초지식은 웬만하면 동일하게받기때문에 특히나 해당업권들이 가장 익히셔야할 정보들이 많기때문에 보통 교육기간이 3개월입니다.
    또한 은행,카드, 통신 업권은 콜량이 많은편에 속합니다.
    기존직원 기준으로 70-90콜정도 받습니다만 특수부서(카드교체발급부서같은) 부서가 아니라면 예적금팀은 콜량이 70-90정도 평균적으로 받는 량이지만 상담사의 능력에따라 어느정도 차이는있을수있고, 대부분 투입하고 바로 70콜씩 받게하지는 않습니다ㅎㅎ

    21.04.01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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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바운드상담원 / 2년차

    인바운드 상담사는 야근 없어요 정해진시간이 있어서 6시면 6시 칼퇴하는데 그날 콜 수가 많거나 예약콜있다면 30분? 일 더하더라구요 그리고 콜수는 3개월? 정도 지나면 100콜 정도 받아야하고요

    21.04.01 작성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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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술·전문강사 / 6년차

    통신사 인바운드 근무자입니다.
    인바운드 자체가 거의 야근은 없다고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상담마감 시간이 정해져 있고 이후 고객관리 본인 상담에 대한 고객 평가 점수가 매우 만족을 받지 못한 건들에 대한 녹취를 들으면서 사유서(?) 같은걸 작성해서 팀장에게 제출해야 합니다.
    그거 이외로 본인이 해당 업무에 대한 내용을 고객들에게 답변을 잘 하기 위해 집에서 공부를 할 것 입니다.
    매월 평가를 보기 때문입니다.
    평균 건수는 하루 100콜씩은 받았습니다.

    제가 말씀 드린 내용은 통신사 기준이고 금융권 인바운드는 어떨지 모르겠으나 대게 비슷하다고 생각되어 제 경험을 작성하였습니다.

    21.03.31 수정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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