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1년 경력 증명서 작성과정에서 질문!
저도 비슷한 경력으로 재취업하려고 하는데, 최대한 자세히 디테일하게 작성하니까, 아웃소싱업체나 혹은 업체측에서 제 상황을 훤히 투명하게 알아보시고 더이상 질문없이 입사하면 어떤어떤 혜택 즉 베네핏이 있고 복리후생이 이러이러한 것이 갖춰져 있으며, 연봉과 월급에 관해 알려주신다음 입사전형에 관하여 알려주셨습니다. 언제 면접이고 1차면접, 2차면접 이렇게 있고 최종통과하면 어디에 위치한 어떤 부서에서 근무하게 될 것이다. 라는 식이었습니다. 최대한 일하신 것들을 상세히 자세히 그날그날 일기쓰듯이 세세하게 작성하시면 분명 도움이 될 것이라 봅니다. 제 경험담에 의하면 그렇습니다. 이상입니다.
프로세스를 쓰시면 됩니다만.. 보통 전공 서적을 보았을 때 나누는 단위로 크게 분류해 보시고, 작성하시면 될 듯 합니다. 참고로.. 1년 정도 경력이면 깊이있게 무언가를 해보았을 거라고 기대하지 않으니 간략히 쓰시면 됩니다. (10줄 이내)
경력증명서는 일한 기간과 어떤 부서에서 일했는지만 기재하면 되고 이력서 작성시 경력사항을 디테일하게 어느회사에서 어떤일을 했는지 어떤프로그램을 썼는지 규모는 어느정도인지 등등 작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