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취업톡톡

뒤로

Q 고객상담 부서 분위기나 대표 마인드 업무 난이도가 궁금합니다.

조회367
21.07.25 작성

고객상담 부서 분위기나 대표 마인드 업무 난이도가 궁금합니다.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답변을 입력해주세요. 솔직하고 따듯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휴대폰 번호 메일 주소, 카카오톡ID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비노출 처리될수 있습니다.
0 / 1,000
  • 답변을 등록하면 닉네임으로 질문자에게 전달됩니다.
  • 개인정보를 공유 및 요청하거나, 명예 훼손, 무단 광고, 불법정보 유포 시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부적절한 답변은 비노출 또는 해당 서비스 이용 불가 처리될 수 있습니다.
답변 4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7년차

    개인적으로 좋습니다. 주어진 자기 공간에서 일하면서 필요시 개인 피드백으로 업무처리하는 조직 분위기입니다. 휴식 시간에 마음에 맞은 직원과 식사하며 쉴수 있는 공간도 대부분 어느정도 되어 있습니다. 업무는 고객상담 내용이 금융, 은행이나 보험은 어렵다고 합니다. 카드사일경우 어느정도 경력이 있으면 타회사 이동해도 갈수록 편해지는 편입니다. 잦은 이직보다 한곳에서 기량을 쌓은것이 일하시는 본인 입장에서 난이도가 점차 낮아지는 부서라고 생각합니다.

    21.07.26 수정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11년차

    Kt계열사 가시면 사내 메일 쪽지도 뒤져서 보고 지원 감시한다는

    21.07.26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16년차

    부서 분위기는 회사마다 틀린것같아요
    아무잘못없이 욕 먹는 경우도있고 첫인상과 나이때문에 나쁜 선입견이 생겨서 관리자들이 싫어할수도 있어ㅇ

    21.07.26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설치·수리기사 / 17년차

    친절 봉사 매우 어려움 사람상대로 하는것은 마음에 상처 많이 받아여. 멘탈 강한사람이면. 해도 됨

    21.07.26 작성 신고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