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취업톡톡

뒤로

Q 케이티텔레캅 고객상담업무 어떤가요?

조회1,045
21.08.10 작성

주로 어떤 상담업무를 하고, 월1~3회 주말근무있다고 채용공고에는 있은데 주말근무가 더 많지는 않나요?

상담원 연령대도 궁금해요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답변을 입력해주세요. 솔직하고 따듯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휴대폰 번호 메일 주소, 카카오톡ID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비노출 처리될수 있습니다.
0 / 1,000
  • 답변을 등록하면 닉네임으로 질문자에게 전달됩니다.
  • 개인정보를 공유 및 요청하거나, 명예 훼손, 무단 광고, 불법정보 유포 시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부적절한 답변은 비노출 또는 해당 서비스 이용 불가 처리될 수 있습니다.
답변 3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전직장

    30살 전직장으로 2년가까이 다녔음
    솔직히 상담사를 평생직장으로 가진다는 기준하에
    다른 상담직보다 대기업이라 월급이 상담사 중에서
    많이 주는 편임
    신입때는 주말근무 안 시키지만 저처럼 년수 지나서
    짬차면 한달에 2-3번은 시키려합니다.
    상담사 연령대는 20대는 그리 많지 않은편이고
    40대,50대 꽤 많은 듯함. 60대이신분 한분 계심
    그냥 보안업체 체계 교육받고서 고객상담해주는거라
    상담직중에선 그래도 꽤 업무지식이 필요하다고 생각됨.

    21.09.06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시설관리자 / 전직장

    현장책임자로 근무했고 서비스 직업이다보니 고객에 게 만족을 드려야 하는 업이기에 주말의 업무는 필수 일 수 있습니다.
    추신: 제가 담당하는 사업장의 근무 페턴은 주주,야야,비비 이며 ... 40대 후반 입니다.

    21.08.17 수정 신고
  • 프로필 이미지
    경호·경비 / 15년차

    연령대는 다양합니다 근무는 3교대로 이루어 집니다
    KT텔레캅이란 회사가 무인경비 회사이기 때문에 24시간 감시시스테을 감시 대응하는 시스템 입니다

    21.08.12 작성 신고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