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취업톡톡

뒤로

Q 고객센터에서 관리직 근무 하려면,해당근무 경력이 있어야겠죠?

조회286
21.09.27 작성

저는 모니터에게 평가도 받아보고,고객에게 컴플레임도 받아봤지만 센터는 또 다른 곳이기때문에 아무래도 많은 차이가 있겠죠?

제 폰이 결제가 안되네용…미안해용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답변을 입력해주세요. 솔직하고 따듯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휴대폰 번호 메일 주소, 카카오톡ID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비노출 처리될수 있습니다.
0 / 1,000
  • 답변을 등록하면 닉네임으로 질문자에게 전달됩니다.
  • 개인정보를 공유 및 요청하거나, 명예 훼손, 무단 광고, 불법정보 유포 시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부적절한 답변은 비노출 또는 해당 서비스 이용 불가 처리될 수 있습니다.
답변 1
  • 안녕하세요. 취업멘토 입니다.
    고객센터 관리직 취업에 있어서 관련경력에 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해당 근무경력이 있어서 서류작성이나 면접에서도 지원자님의 직무 강점을 표현 할 수가 있습니다. 관리자는 기본 메뉴얼에 대한 프로세스 관리도 있지만, 갑작스럽게 발생하는 돌발상황부터 처리하기 어려운 문제까지 다방면으로 경험해보고 그 부분을 문제없이 관리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기에 관리자로서의 경험까지는 아니더라도 고객센터에서 충분한 업무적 경험이 있으시면 좋습니다. 물론 경험이 없더라도 지원은 가능하고, 꼭 고객센터 아니더라도 다른 쪽으로 서비스 하신 부분들이 있으면 강점으로 표현 가능합니다.

    그럼 잘 준비하셔서 지원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1.09.27 작성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