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취업톡톡

뒤로

Q 기업내 oa헬프데스크 궁금합니다

조회676
21.10.26 작성

어떤일을하는지 대체적으로 업무강도가 어느 정도인지 궁금해요 콜센터는 처음이라서요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답변을 입력해주세요. 솔직하고 따듯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휴대폰 번호 메일 주소, 카카오톡ID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비노출 처리될수 있습니다.
0 / 1,000
  • 답변을 등록하면 닉네임으로 질문자에게 전달됩니다.
  • 개인정보를 공유 및 요청하거나, 명예 훼손, 무단 광고, 불법정보 유포 시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부적절한 답변은 비노출 또는 해당 서비스 이용 불가 처리될 수 있습니다.
답변 3
  • 프로필 이미지
    사무보조 / 3년차

    업체마다 다르겠지만 그냥 오는전화 받고 해당 문의에대해 답변만해주시면 될겁니다. 답변도 업체마다 예시가 있어서 한건당 길어야 5분넘기지 않을거예요.

    21.10.27 작성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11년차

    하는 질문이 워낙 렌덤이고 그렇다보니 업무에 대한 지식이 없다면 본인이 힘들어서 버티지못할겁니다
    관리자나 주위직원들한테 묻는것도 눈치가 보여요
    질문을 들으면서 전산확인하고 그걸 고객눈높이에 맞춰서 이해시켜야하는 업무입니다 절대 묻는말에 대답만 하는 일은 아니니 시작하시려면 처음에 업무를 익히는 교육에 노력을 많이 해야합니다. 하지만 업무지식이 쌓이고 일이 익숙해지면 괜찮습니다 공휴일 정확하고 아근잔업없고 안정적인 일임은 맞습니다 업무강도는 콜센터 업종에 따라 다릅니다 짧고 단순문의가많은 카드사 홈쇼핑 화재보험사 같은곳은 콜이 아주 많아서 힘들고 하루150콜이상은 기본으로 받아야하고 생명보험사는 콜센터에서 처리가능한 업무가 많아서 공부할게많고 콜시간이 길어 일이어렵다 느껴질수있습니다 본인성향에 따라 고를수있다는게 장점이될수있습니다

    21.11.01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10년차

    직원 불만창구가 되기도 합니다

    21.10.27 작성 신고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