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취업톡톡

뒤로

Q 현대모비스 콜센터 근무환경 어떤가요?

조회1,295
21.11.17 작성

콜량 많나요?

분기별이나 월별 테스트 같은 게 있는지?

교육을 3주나 하던데 업무난이도가 센 편인가요?

쇼핑몰 근무경력 있는데 거기도 교육은 일주일 정도였는데

여기는 엄청 길어서 궁금하네요ㅎ

급여는 많은 편이던데 그만큼 힘들어서겠죠?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답변을 입력해주세요. 솔직하고 따듯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휴대폰 번호 메일 주소, 카카오톡ID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비노출 처리될수 있습니다.
0 / 1,000
  • 답변을 등록하면 닉네임으로 질문자에게 전달됩니다.
  • 개인정보를 공유 및 요청하거나, 명예 훼손, 무단 광고, 불법정보 유포 시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부적절한 답변은 비노출 또는 해당 서비스 이용 불가 처리될 수 있습니다.
답변 3
  • 프로필 이미지
    고객센터관리자 / 전직장

    재직한경험이 있어요..콜량은 70~100콜 이고 업무는 어렵습니다.자동차부품.네비게이션 팀중어디신지는 몰라도 365센터라 주말근무 있습니다..하지만 급여가 좋은편인데 연말보너스도 있고.휴가비나 명절떡값등이 있어요..다만 부품생산 지연으로 인한 민원 콜이많아서..힘들수도 있어요.

    21.11.29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16년차

    안녕하세요 ;-)
    콜센터 근무시, 콜량은 많고
    월별 테스트 콜평가 업무지식외 , 교육적인 면도 많을 거예요
    교육 길다는건 업무양 내용이 적지 않다는 겁니다
    ^_^

    21.11.19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20년차

    보험사나 금융사보다 교유기간은 짧은편이네요. 교육기간이 길다는 것은 업무지식 습득이 많다는 거예요. 콜수는 물론 통화품질, cs, 업무지식 전달등 평가합니다. 일평균 100콜 내외라고 보시면퇼 겁니다. 콜센터는 어디나 힘들겁니다. 그래서 이직율도 높구요

    21.11.18 작성 신고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