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궁급합니다
안녕하세요
어떤 문의내용의 콜이 인입되고 대략 어떤 상담을 해주는건가요?
한콜당 평균 콜타임 , 인당 평균 하루 인콜수 가 어떻게 될까요?
급여는 205만원으로 되어있던데
물론 세전이겠지만 인센없이 고정으로 급여가 책정된건지
아니면 기재된금액이 최대 받을수있는금액인건지
최대금액이라면 최저금액은 얼마일지 궁금합니다!
추가로 점심시간은 교대인지
쉬는시간이 별도로 정해져있는건지 아니면 중간중간 이석 개념인지도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
해당 귀사 채용공고는 외주 경영 외식주로 그런 서비스이고 정확한 채용(콜센터) 확인할 순 없지만
회사내 따라 달라질수 있어요
콜평가 는 말 그대로 업무숙지의 평가입니다
콜수 는 요일마다 응대량 콜수 따라 달라지고 금융관련은 시간당 9-11콜 / 인터넷 쇼핑몰 시간당 10-15콜
기본적으로 50-100콜 개인차 있습니다
그에따라 인센티브 및 교육 평가와 급여를 받게 됩니다
아웃은 영업이라 기본급은 최저시급이나
문의가 인바운드라먄 최저시급이 기본급으로 받게 되시고 그외 인센은 콜수 / 업무 평가 / 응대량외 근무태도
확인 될 거에요 ~^^ 년 월마다 근속기간 내 인상될수 있으며 이석 및 점심시간응 회사마다 다릅니다
좋은곳 취업 되시고 행복주말 되세요 ;-)
현대에스앤에스가 어떤 업종 콜센터 외주 받는곳인지는 모르겠지만 콜수, 량, cs 등 품질평가가 있습니다. 근로기준이있어 휴식시간은 별도 있구요, 관리팀장이 있어 쉬는 시간, 식사시간 교대로 할겁니다. 아웃바운드 영업이 아니면 고정급여가 맞구요, 평가에 따라 부수 수당이 추가퇼수 있습니다. 콜센터 업무가 만만하지 않고 이직율도 많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