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취업톡톡

뒤로

기업 안내데스크 업무

조회324
22.01.22 작성

면접에서 컴퓨터 능력을 물어보셨는데 

제가 사무직 관련 경험이 없어서 걱정입니다 ㅠㅠ

안내데스크도 엑셀 능력이 많이 필요한가요? 아니면 간단히 배울 수 있는건가요??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개인정보를 공유 및 요청하거나, 명예 훼손, 무단광고, 불법정보 유포 시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부적절한 댓글은 비노출 또는 서비스 이용 정지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0 / 1,000
  • 개인정보를 공유 및 요청하거나, 명예 훼손, 무단 광고, 불법정보 유포 시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부적절한 댓글은 비노출 또는 해당 서비스 이용 불가 처리될 수 있습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비서 / 6년차

    일반 팀원으로 들어가면 솔직히 사용할일 거의 없어요! 주임이나 팀장급 되면 사원들 근태관리나 업무보고 등등 파워포인트나 엑셀파일로 맡아서 본사와 직접적으로 컨텍할수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필요를 요하구요! 근데 거의 기초적인거니 걱정 안하셔도 될 듯 합니다ㅎㅎ

    22.02.03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olivia Lv 2
    비서 / 10년차

    어느직군이나 기본적인 컴퓨터 능력은 필수이겠지만 엑셀 기본 수식 정도만 다뤄도 크게 문제 없을거예요. 복잡한 함수나 매크로 같은 건 거의 사용할 일 없으니 걱정 안하셔도되요 :D

    22.02.03 작성 신고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