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취업톡톡

뒤로

Q 일이 힘들까요

조회879
22.02.20 작성

경력이 없고,  나이는 40대 초반인데 일 하기 괜찮을까요?

서비스직, 판매직은 결혼전에 일하긴 했는데, 고객센터는 많이 힘들다고 해서 걱정이긴 한데, 근무조건은 좋은거 같아서 지원해 볼려고 해요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답변을 입력해주세요. 솔직하고 따듯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휴대폰 번호 메일 주소, 카카오톡ID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비노출 처리될수 있습니다.
0 / 1,000
  • 답변을 등록하면 닉네임으로 질문자에게 전달됩니다.
  • 개인정보를 공유 및 요청하거나, 명예 훼손, 무단 광고, 불법정보 유포 시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 개인정보가 포함되거나 부적절한 답변은 비노출 또는 해당 서비스 이용 불가 처리될 수 있습니다.
답변 15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5년차

    멘탈이 많이 약하신편이라면 비추합니다..

    22.02.24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13년차

    인바운드 업무중 통신사 고객센터 근무 경력이 있으면 플러스 요인이 될거예요~. 힘들지만 근무조건이 만족스럽다면 고객센터 업무에 도전해 보시는것도 좋겠습니다~~
    화이팅하셔요!!

    22.02.24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7년차

    하다보면 빨리 적응 되는게 또 고객센터 일인것 같아요 특이건이나 강성 민원 제외하고는 문의가 다 비슷하고 말하는데 문제 없으면 누구든 할 수 있는 일 같아요

    22.02.24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13년차

    엘지는 영업성이 있습니다 요금제 업셀이라해서 요금제를 높여야 인센이 높습니다 복지는 좋습니다 모든곳이 장단점이 있지요 급변하는 미디어 시대라 자주 바뀌는 정보나 공지가 많아 알아야 상담 가능합니다

    22.02.23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기타의료종사자 / 16년차

    인바운드 시장 나쁘지않습니다.
    다만 고객센터는 정말 별의별 고객들이 많아
    단순문의 보단 민원성 전화가 인입될 경우 큼니다.
    담대한 성격이시라면 해보셔도 괜찮으실듯 합니다

    22.02.22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2년차

    안녕하세요 40대 초반이시면 여러가지 사회생활을 해보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인바운드는 서비스 업무로 질의응답으로 거의 보시면 됩니다.
    고객이 궁금하게 있어 문의를 하면 그에 맞는 답변만 정확하게 해주시면 되는 일이라 크게 어렵진 않으나,
    제가 인/아웃바운드를 오래 해본 결과 본인 성격과 잘 맞아야해요
    특히나 인바운드는 고객들이 조금만 기분이 나쁘더라도 일단 사과부터 해야하는게 원칙이므로
    그런거에 익숙해지셔야 합니다..ㅠㅠ
    젊은친구들 일주일도 못하고 그만두는 경우 허다하게 봐와서요
    근데 이제 우리는 나이가 있으니 ㅎ 조금 안맞더라도 맞춰가려 노력을 하겠지요
    출퇴근 시간 등 다른근무조건이 마음에 드시면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겁먹지마시고요 ㅎ 화이팅이요!

    22.02.22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4년차

    돈욕심 일욕심많으면 해보세요 고객한테 욕먹는거 한귀로 듣고 괜찮으시다면 일해보세요 스트레스 진짜 많이받으실거예요 별별 고객 다들어와요

    22.02.21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8년차

    고객센터는 고객과 음성으로 소통하는 업무를 합니다. 고객의 말을 잘 들어줄 준비가 되어 있다면 도전해 보세요~

    22.02.21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14년차

    대기업
    급여좋고,
    업무환경 좋고,
    복지좋고,
    근데 왜 퇴사율이 높고 상시채용 일까?
    답은 이미 나와있지 않을까요?

    22.02.21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16년차

    쿠팡같이 단순 인바운드 하세요

    22.02.21 수정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14년차

    뭐든지 시작이 반입니다~어딜가나 힘들지 않은일은 없어요~충분히 잘하실수 있을꺼에요~~자신을 믿고 화이팅하세요^^

    22.02.21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16년차

    안녕하세요 ~^^
    결혼전 직장이후 , 육아 주부로 사시다 다시 일하시면 경력단절로 걱정도 되시고 충분히 두려울수 있지요
    저도 직종 변경 단절 이후 재취업 하여 충분히 이해가 됩니다
    기존 장시간동안 고객상대하며 업무및 인센티브 받으시며 고생하셨다면 현재 콜센터 인바운드라면
    회사마다 교육 시험 하루 평균 콜수에 따라 지급받으십니다 아웃바운드는 콜로 영업을 하시는 거며 별도의 시험 없으나 잘아시겠지만 영업평가 및 인센티브 별도 되는 실적입니다 장단점이 각기 있으나 정신 육체적 피로 스트레스트 있고 고객성향 마다 다르니 잘아실거 같아요
    너무 두려워마시고 원하시는곳 취업 잘되실수 있습니다
    주5일 시간칼이라 괜찮으실 거에요
    힘내시고 응원할께용 ~*^^* 도움 되셨기를요 ~

    22.02.21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아웃바운드상담원 / 21년차

    콜센타 정말 힘듭니다 ~ 통신사쪽도 힘들고 카드사쪽도 힘들고 ~ 공부해야할것도 많아요 !
    그래서 상시 뽑는것일수도 있어요~이직율도 그만큼 높다는 겁니다~

    22.02.21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5년차

    단순히 문의에 대한 전화만 받는 통신사 콜센터는 이제 없다고 보셔야해요
    채용글엔 상세히 나와있지 않지만
    기본 업셀링 이라고해서 요금제 낮추려는 고객들 방어하고 오히려 요금제를 더 올리는 실적과 캠페인이라고해서 인터넷 티비 설치 권유도 해야해요
    단순 인바운드 채용이 되어도 위 두가지는 무조건 합니다

    22.02.21 작성 신고
  • 프로필 이미지
    인바운드상담원 / 11년차

    고객센터는 지원하시려고하면 통신사는 많이 힘들거같아요
    처음하시는분은...다른 고객센터를 알아보심이...
    요금제 및 유무선 결합등이 많아서요

    22.02.20 작성 신고

맨 위로